티스토리 뷰



주말이 되면 가족과 함께 맛집을 자주 찾게 되는데... 지난 주 T페이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TGIF'를 방문했다. 가족 외식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친구들끼리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약속 장소로 자주 방문하게 되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F는 최근 출시한 SK텔레콤의 'T 페이(T pay)' 이용시 토요일은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물론 관련 내용은 이미 필자가 운영 중인 네이버 포스트에 '페이 전쟁 속에서 혜택을 챙겨라!'라는 제목으로 소개했었다. 지난 주는 물론이고 오는 4월 초까지 진행되는 만큼 이 글을 보고 가족, 연인, 친구와 TGIF를 방문할 분들이라면 '토요일'을 추천한다.


참고로, 이 글에 사용된 모든 사진은 갤럭시 S7 엣지로 촬영되었다.




필자가 방문한 TGIF(T.G.I. FRiDAY's)는 청량리 역사에 위치한 곳이다. 필자는 T페이 관련 할인 행사 내용을 미리 알고 예약 후 방문했지만, 현장에서도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현수막을 통해서 현재 진행중인 TGIF의 할인 행사를 확인할 수 있다.




T페이 결제시 매주 토요일 반값할인(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로 T페이 첫 결제시 선착순 10만명에서 크런키 초콜릿 키프티콘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쎄사미 잭 치킨 스트랩(13,200d원)을 다음 방문시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으로 제공한다.


TGIF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지만, 보통의 이벤트는 먼저 갖춰야 하는 조건이 까다롭다. 예를 들어 포인트 차감 후 할인이나 영화관 티켓을 소지하는 경우처럼 상황에 맞지 않으면 혜택을 볼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T페이는 다르다. 현장에서 위 사진 속 현수막으로 처음 T페이에 대한 내용을 접했다고 해도 SK텔레콤 고객 중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현장에서 곧바로 T페이 앱을 설치 후 가입하여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TGIF는 '런치 메뉴'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주문이 불가능하므로, 위에 보이는 단품 메뉴를 주문하거나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한 세트 메뉴를 주문해야 한다. 물론 세트메뉴라고 해서 T페이 결제시 50% 할인에서 제외되는 것은 아니 이미 단품 대비 가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트 메뉴 역시 T페이로 결제하면 그 가격의 50%로 결제 가능하다.




토요일 오전 12시쯤 도착한 TGIF 청량리역사점의 모습이다. 생각보다 매장은 번잡하지않아서 가족 단위 고객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분위였다.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도 아웃백은 주말에 예약이 불가능하지만, TGIF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예약 후 방문하면 세팅된 자리로 배정받게 된다. 






벌써 2년이 지난 이야기지만, 마지막으로 TGIF를 방문했던 것도 SKT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찾아가자 T멤버십'관련 이벤트에서 반값(50%할인)으로 메뉴 주문이 가능할 때였다.


관련 글 : SKT 고객이라면 토요일에는 TGIF가 반값? 찾아가자 페스티벌


2014년 4월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 진행 당시에는 20% 할인율을 50%까지 높이는 대신 이용금액의 20%를 포인트에서 차감했다. 물론 당시에도 VIP 고객은 무제한 포인트를 제공하였지만, VIP 고객이 아닌 경우라면 포인트 차감을 생각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르다. 포인트 차감 없이 T페이 결제시 'T페이 할인'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결제되는 것이다.


덕분에 가족과 방문한 필자가 주문한 TGIF의 '잭다니엘 클레이즈드 립과 함께 하는 세트 메뉴' 중 '4인 세트(4인 SET)'를 단돈 66,450원에 즐겼다. 세트 구성 단품의 가격은 141,300원이며, 세트시 132,900원으로 할인되는데... 할인된 금액의 50%를 다시 할인 받은 것이다.



TGIF 잭다니엘 클레이즈드 립 4인 세트 메뉴를 구경해 보자!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번 글의 사진은 DSLR이나 카메라가 아닌 '갤럭시 S7 엣지'로 촬영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TGIF 식전 빵

오늘의 스프 4개

에이드 or 하우스 와인 4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잭다니엘 클레이즈드 립

쉐치안 쉬림프 파스타

와규 스트립 스테이크


이렇게 서빙되어 나왔고, 오랜만에 방문한 패밀리 레스토랑(TGIF)에서 오붓하게 가족과 함게 맛있는 식사 시간을 갖게 되었다.





별도의 할인 카드나 신용카드 등을 준비하지 않고, 스마트폰에 설치된 'T페이'를 실행하여 결제하면 끝! 결제 과정도 T페이라고 해서 다른 결제 방법(현금, 카드 등)보다 어렵거나 불편한 것이 아니라 T멥서십 제휴처(롯데리아, 코코 브루니,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TGIF,아웃백)에서는 이미 T페이 결제 방식에 익숙해서 그런지 더욱 쉽고 간편하게 처리되었다. 바코드 방식으로 결제 포스기기에서 처리되며, 결제 시 승인을 위해 T페이에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