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값?   1+1?   50% 할인?




  가는 걸음도 멈추게 하는 쇼킹한 단어들이다. 다양한 행사가 있는 5월 가정의 달에는 특히 이런 단어들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지난 4월 14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SK 텔레콤의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는 기존 10~40%의 할인율을 50~70% 할인율로 변경하여 앞에서 이야기한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막강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 정도의 할인율을 보여주는 이벤트라고 하면 까다로운 조건 때문에 막상 이용하려고 하면 생각지 못한 제한이 많았다. 하지만 SK텔레콤의 '찾아가자 T멤버십'은 다르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이 가능하며, 추가로 VIP/GOLD 멤버십 회원의 경우는 한도차감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찾은 'TGIF 구리점'에서 경험한 SK텔레콤의 '찾아가자 T 멤버십'은 '강추'할 만큼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 5월 31일까지 3일(17일, 24일, 31일)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의 TGIF 반값(50% 할인) 이벤트인 '찾아가자 T멥버십'을 자세히 살펴보자!




  구리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TGIF(TGI FRIDAYS) 매장 모습이다. 다른 매장보다 한산하여 가족 나들이로 찾기 좋다. 예약을 하지 않아도 11시 30분까지는 여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다.




  TGI FRIDAYS(TGI 프라이데이즈)는 패밀리 레스토랑 프렌차이즈 중 하나로, 아이는 물론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를 위해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찾는 유명 맛집이다.


  1~2만원대의 메뉴가 많아서 자주 찾는 분들이 있지만, 스테이크(STEAK)의 경우는 3~4만원대라서 자주 찾기는 어려운 곳이다. 그런 TGI 프라이데이(이하, TGIF)를 오는 5월 31일까지 반값에 즐길 수 있다니... 이보다 행복한 소식이 또 있을까? 


  필자 역시 'T 멤버십(T membership)'을 믿고 오랜만에 TGIF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다.




  TGIF 매장 입구에 표시된 'SK텔레콤 30주년, 찾아가자! 페스티벌' 현수막의 모습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했던 분들도 매장 앞에 표시된 이벤트 내용을 보면 '50% 할인'이라고 하는 매력적인 단어에 시선을 뺏길 수 밖에 없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SK텔레콤 30주년, 찾아가자! 페스티벌 중 '토요일'에는 TGIF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T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50% 할인이 된다. 이때 멤버십 한도를 사용하는데 이용 금액의 20% 할인한도 차감이 발생한다.


  만약 무한멤버십(VIP/골드 등급 멤버십 대상)의 경우는 할인한도 '무제한'으로 50% 할인이 가능하다. TGIF에서 최대 이용금액은 20만원 한도로 4~6인 정도의 가족이라면 부족함 없이 식사를 즐기고 50% 할인이 가능한 것이다.




  50% 할인(반값 할인)이 진행 중인 만큼 TGIF의 맛있는 메뉴 중 하나인 '스테이크'를 선택했다. 최근 TGIF에서는 하루 종일 3 코스 스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스테이크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TGIF의 신 메뉴인 '와규 트라이팁 스테이크'를 주문했고, 애피타이저(샐러드)부터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맛있는 메뉴들이 하나씩 서빙되었다.










  TGIF의 맛있는 식전빵(무제한 제공)을 시작으로... 샐러드, 스프, 메인 스테이크인 와규 스테이크, 아이스 커피 그리고 브라우니까지 너무나 행복한 식사를 즐겼다.


  스테이크를 1인당 하나씩 즐긴다는 것이 '가격'적인 부분 때문에 주저했었다면, SK텔레콤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 기간(5월 31일까지)에는 그럴 필요가 없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을 2인이 즐겨도 1인 가격으로 50% 할인되어 즐길 수 있은까...





  실제 TGIF의 신메뉴인 '와규 스테이크'를 즐긴 영수증이다. 2인(2메뉴) 가격이 74,546원인데... 'SK 텔레콤 할인(M)'을 50% 받아서 37,273원(VAT 제외 금액)으로 공급가액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명이서 맛있는 TGIF의 맛있는 스테이크를 '코스(course)'로 즐기고도 4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인가...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를 하고 나오면 해당 멤버십의 번호로 SKT 고객센터에서 위와 같이 '무한 멤버십'과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즉, TGIF(토요일)은 물론이고, 미스터피자, VIPS, 서울랜드 등 50% 할인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안내하는 것이다.




  다양한 기업의 멤버십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 지갑 속에 꼭 넣고 다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SK텔레콤의 'T 멤버십' 카드이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사용가능. 스마트월렛 등) 이렇게 매력적인 SK텔레콤의 T 멤버십이 '찾아가자! T멤버십'이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50% 할인이 가능한 강력한 할인 이벤트를 선 보이고 있으니... 오는 5월 31일까지 TGIF를 비롯하여, 빕스, 롯데월드, 서울랜드, 미스터피자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을 꼭 찾아가서 T 멤버십 할인 혜택을 즐겨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