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는 바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이다. 지난 19일 개봉과 함께 많은 분들이 영화관을 찾았고,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현재도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공유되고 있다.


  이렇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라면 누구나 개봉과 함께 최대한 빨리 좋은 영화관에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필자 역시 과거 '배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를 통해서 엄청난 기대감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개봉과 함께 영화관을 찾으려고 알아보고 있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SKT와 기아에서 진행한 '시네마데이' 이벤트였다. 




  SK 텔레콤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제작한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다크나이트 라이즈' 영화 초대권과 팝콘+콜라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바로 '시네마데이'이다.


  필자 역시 '시네마데이' 이벤트에 초대되어, 개봉이 하루 지난 20일 '다크나이트 라이즈'를 만날 수 있었다. SKT와 기아자동차가 진행한 '시네마데이' 현장의 모습이 어땠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지난 주 금요일(20일)... 주말을 앞두고 '불금(불타는 금요일)'을 외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시간이다. 이날만큼은 필자에게도 '최고의 불금'이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시네마데이 - 다크나이트 라이즈' 이벤트이다.


  청담 CGV를 향하는 길은 이미 주말을 앞두고 있다는 걸을 눈으로 알 수 있듯이 차량으로 가득 차 있었다.




  멀리 보이는 건물이 바로 'CGV 청담점(청담 CGV)'이 있는 곳이다. 




  정말 오랜만에 금요일 저녁에 극장을 찾았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라는 영화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설래이는데, 주말을 앞두고 있으니 한층 여유로운 마음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기분좋은 생각까지 들었다.




  CGV 청담점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데, 그만큼 내부 시설이 깔끔하여 더욱 기대가 되었다.




  CGV 청담점의 입구 모습이다. 일반 영화관과 달리 입구부터 화려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함께 갖춰져 있어 영화관람 뿐만 아니라 식사, 쇼핑 등도 이곳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런 행사장에 오면 생각보다 진행이 복잡하게 되어 있어, 관람하기 전에 진행에 불만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이벤트 자체가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로 초대된 분들의 입장에서는 '무료라서 이런건가?'라는 생각을 갖게 되므로 더욱 조심스럽게 진행되어야 한다.


  그런 점에서 이번 '시네마데이' 이벤트는 칭찬해주고 싶은 이벤트였다.


  1층에서 바로 행사장을 안내해주는 많은 직원분들이 계셨고, 친절하게 행사에 대한 설명과 행사장소로 안내를 해주었다. 특히,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현수막으로 행사를 안내하고 있어서 '직원분에게 직접 문의'를 하지 않아도 손쉽게 행사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었다.




  CGV 청담점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각 층별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곳을 찾는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네마데이' 행사는 5층과 6층에 위치한 'KIA CINEMA(기아 시네마)'에서 진행되었다.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며, 시네마데이 이벤트를 통해서 관람하게 될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대한 팜플렛을 확인했다. 2012년 가장 기대되는 대작으로 뽑힐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영화가 바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이다.




  5층 행사장소에 도착하자, 간단한 신분확인(응모 아이디)이 진행되었다.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팝콘과 콜라가 준비된 모습이 보였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아직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제공되지 않은 팝콘 박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었다. 




  팝콘, 콜라세트와 함께 받은 입장권(시네마데이 초대권)의 모습이다. 6관(6층)으로 배정받았는데... 일반 영화관과 달리 편안한 쇼파석으로 준비되어 있었다.




  배정받은 자리에서 본 영화관의 모습이다.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곳답게 시원하고 편안한 자리가 많이 눈에 들어왔다. 무엇보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너무나 보고 싶었던 영화를 '편안하고 기분좋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기쁘게 느껴졌다.


  지금까지 다양한 시사회에 초대되었지만, 가장 깔끔한 진행과 편안한 자리 배정이 단연 돋보였던 이벤트가 바로 SKT와 기아자동차의 '시네마데이'였다.





  '시네마데이' 이벤트 자체가 만족스러워서 일까...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역시 기대만큼 멋진 모습으로 165분이라는 상영시간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꼈다. 너무 유명하고, 너무 기대되는 영화이므로 이번 글에서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으려고 한다.


[참고]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봉 전에 챙겨야 하는 것들


  이런 좋은 영화를 좋은 곳에서 좋은 이벤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었다는 것이 너무 좋았고, 관련하여 SKT와 기아자동차에서 현재 진행중인 '4G LTE, 소렌토R을 만나다'라는 이벤트도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여해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되어 해당 사이트를 링크한다.




'4G LTE, 소렌토R을 만나다'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