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포스트 '우수 벤처기업의 신제품을 만나다'편에서 소개했던 로이츠나인의 기능성 액정 보호필름 'S View'를 이번 포스트에서 다루어 보려고 한다. 제품에 대해서 언급하기 전에 '로이츠나인'의 제품은 벤처기업다운 기능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 어울릴듯한 제품 디자인까지 보여주고 있어서 관련 시장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다.

  필자가 이렇게 '경쟁력있다'라고 이야기하는 이유를 이제부터 살펴보자. 국내 우수 벤처기업 '로이츠나인'의 S View를 이제 만나보자!


  로이츠나인에서 이번 품평회에서 갖고 나온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는 3가지이다. '항균(Anti-Bacterial)제품', '지문방지(Anti-Fingerprint)제품' 그리고 '사생활보호(Privacy)제품'이다.


  이 중에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사생활보호용 액정보호필름'이다. 최근에 '스마트폰'이 인기를 얻으면서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기상품인 스마트폰은 그만큼 사용자들이 손때가 많이 묻게 되어있는 법! 그러니 자연스럽게 항균과 지문방지등의 위생과 깨끗함을 많이 생각하게 된다.


  그만큼 중요한 한가지가 바로 '사생활 보호'부분이다. 왜 사생활 보호부분이 중요하다고 하는지 궁금하다면 먼저 이 물음에 대답을 해보자.


  이런 질문에 대답은 보통 '출퇴근길 대중교통 이용중' 또는 '심심할때' 등등일 것이다. 그만큼 나만의 공간에 있는 경우보다 사람들 사이에 같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나만의 공간'에서는 컴퓨터나 TV와 같이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것을 '전용'으로 해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럴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생활 보호'부분이 중요한 이유가 되는 것이다. 사람들이 많은 대중교통에서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이 앞이나 뒤 또는 옆사람까지 다 보인다면... 열심히 문자를 보내거나 채팅을 하고 있는 화면이 지하철의 옆사람과 함께 보고 있다면... 이거야 말로 낭패가 아닐까^^;;;;


  그런 점이 S View의 사생활 보호용 액정보호필름이 중요한 이유인 것이다. 그렇다면 얼마나 우리의 사생활을 보호해 줄 수 있을까?!


  위의 사진만 본다면 'S View'의 기능적인 설명은 더 이상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미 이런 사생활 보호 필름에 대한 부분은 컴퓨터에서 '왜' 중요한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등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부분이 이제는 스마트폰에도 도입되었다는 것만을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는 것이다.


  사실, 스마트폰의 인기로 SGP라는 외국업체의 보호필름이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입장에서 국내 벤처기업의 제품이 그 자리를 뺐는다는게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쉽사리 국내제품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보호필름의 경우 '단 한번'만 구입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단 한번 구입하는걸 혹시나 잘못 구입할까봐... 가장 유명하다는 것을 사게 된다는 것인데... S View의 사생활보호는 위 사진을 보고 믿음이 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