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G4 출시를 앞두고, LG G4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통사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 중에서 모든 이통사에서 공통적으로 진행한 이벤트가 있었으니 바로 'LG G4 더블케어'이다.
지난 글('LG G4, 사진 전문가 콜비 브라운의 새로운 카메라?')에서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는데, 최근 'LG G4 더블케어'관련 이벤트 정보가 변경되어 LG G4 구입자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추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다.
우선 초기 소개되었던 'LG G4 더블케어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부터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2015년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LG G4를 구매/개통한 고객 중 'G4 기프트백' 앱을 통해서 '참여하기'와 '혜택받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G4 휴대폰 액정(Window, LCD) 파손에 한해 무상으로 교체 지원(혜택 기간 중 1회에 한함)하는 것이다.
'액정 무상 교체 프로그램'의 경우 LG G4를 해당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 고객이라면 사용자 과실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액정 파손(스마트폰 깨짐)에서 무료 교체가 되므로 매력적일 수 있다.
하지만, 조심성 있는 고객이라면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되지 않으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혜택일 수 있다. 그런 점을 반영한 것인지... 최근 LG에서는 LG G4의 매력적인 특장점인 '다양한 컬러의 가죽 커버'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대신 변경할 수 있도록 하였다.
LG G4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G4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을 신청하거나,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제공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한 것이다.
배터리 커버의 경우는 명품 천연가죽 커버 뿐만 아니라 세라믹/메탈릭 커버 중 1종을 선택가능하다.
배터리 커버 무상제공 프로그램의 내용은 위와 같으며, 5월 31일까지만 참여가 가능하고, 혜택받기는 6월 15일까지 가능하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LG G4 더블케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