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대표 음식하면 떠오르는 '김치'...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김치보다 햄을 많이 좋아한다. 어른이 되어서 '부모'입장에서 그런 모습을 보면 가장 먼저 우리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된다. 그렇다고 좋아하는 햄을 뺏고 김치만 먹일 수도 없고... 반대로 좋아하는 햄만 줄 수도 없는 입장이 된다.
이런 부모 마음을 어떻게 아고 있는지 '토비코(Tobico)'에서 우리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을 만들었다. 다른 멀티 비타민제와 다른 것은 바로 '성분'이다. 김치 유산균을 이용한 멀티비타민이라는 것이 바로 특징이다.
지난 포스트 '우수 벤처기업의 신제품을 만나다'편에서 소개한 우수 벤처기업 중 하나가 바로 '토비코'였다. 멀티 비타민이 '건강'을 위해서 필요한 영양소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것보다 쉽게 건강을 위해서 구입하고 복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우리 가정에는 한두개의 '멀티 비타민제'가 있다.
이렇게 많은 비타민제에서 토비코의 '김치 비타민'은 김치라는 발효음식이 갖고 있는 유산균이 건강을 위해서 중요한 역활을 해준다는 것이다. 아래 그림처럼 '순식물성 김치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츄어블 멀티비타민'이다. 물없이도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다.
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주로 먹는다고 하는 '멀티 비타민'이라서 더욱 신경쓴 모습이 느껴지는데...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가 들어있지 않는다.
세계 5대 건강식품인 '김치'에서 순수 분리한 김치유산균을 특허 기술에 의한 공법으로 발효 시킨 김치유산균 월말과 배양액 추출물과 함께 비타민, DHA 그리고 칼슘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김치 멀티 7'이다.
김치 멀티 7은 '비타민'은 기본이고... 김치에 들어있는 김치유산균때문에 장내 연동 운동에 효과가 좋아서 변비완화에도 높은 효과를 준다고 하니 아이들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좋은 멀티 비타민제이다.
토비코의 '김치 멀티 7'은 3가지 과일맛으로 사과, 포도, 딸기 향이 아이들이 먹기 좋게 해준다. 하루에 단 한알이면 된다는 것도 김치 멀티 7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이유가 되어준다.
아이들 먹으라는 멀티 비타민제를 '30대' 미혼남인 필자가 책상위에 놓고 있는 이유.... 김치 멀티 7에는 약 2,500mg의 비타민을 한번에 얻을 수 있어서 피로회복에 딱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두달을 꼭꼭 챙겨 먹어봐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