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에 언급된 포스트 2편을 보고 '갤럭시S'에 대한 지름신이 오신분들이라면... 지금 두 손에는 갤럭시S와 하나SK카드 Touch S가 있을 것이다. 갤럭시S는 특별한 언급이 없어도 인터넷을 통해서 자~~알 사용하고 있을 거라 믿고, 나머지 하나인 '터치S'카드의 사용법을 이야기하려고 포스팅한다.


  실제 지난 포스트에서 갤럭시S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하나SK카드'인 'Touch S'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으니 이번 포스트에서 그 외에 Touch S의 혜택과 활용점을 이야기해보자!



  지난 포스트 '갤럭시S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편에서 설명한 부분이지만, 터치S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어떤 것보다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이야기해야 되는 부분인 만큼 다시 간단히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하나SK카드 'Touch S'를 신청하고 갤럭시S를 구입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단계를 통해서 최대 월 2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Touch S를 얼마나 어떻게 이용하면 2년 약정기간 중 얼마나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지 계산해주는 '계산기'까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 . 눈으로 직접 할인 금액을 확인하자!



  월 25,000원까지 할인되는 혜택은 'OK캐쉬백'이라는 부분이 적립된 만큼 할인받는 만큼 사용자마다 혜택의 기준이 다를 수 있지만... 이런 부분에 대해서 다른 통신사나 스마트폰에서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을 생각할 때, 다소 가격이 높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를 구입할 때 도움이 되는 부분임에는 틀림없다. [관련 포스트 보기]




   요즘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멤버십을 운영한다. 덕분에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우리들에게는 장점이지만 역시 이런 혜택을 위해서 이것저것 멤버십 카드를 챙겨야 한다는 불편함이 생긴것도 사실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에서 이런 멤버십을 한번에 묶어주는 기능(바코드를 저장해놓고 사용하는 것)이 있다.


  Touch S는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이런 기능을 '카드'에 담아두고 있는데... 앞에서 언급했던 '할인혜택'하면 떠오르는 이동통신사의 멤버십카드 'T 멤버십'을 Touch S에 그래도 담아서 Touch S 카드로 SKT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할인을 모두 사용가능하다. 그러면 어떤 곳에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 . . SKT 멤버십 할인 가맹점을 살펴보자!

2010년 7월 1일 기준 SKT 멤버십 할인가맹점
외식 : TGIF, 베니건스, 스파게띠아 20%
          투썸플레이스, 크라운베이커리, 파리바게뜨 10%
쇼핑 : 훼미리마트 15%
생활(문화) : 아산스파비스, 설악워터피아, 롯데월드, 금호렌터카 40%

[참고] T Club Week
     할인 기간 : 홀수 월(1,3,5,7,9,11월)의 셋째주 월요일 ~ 금요일(5일간)
     서비스 대상 : SKT 멤버십 정회원
     특별 할인 대상 범위 및 방법 [롯데월드를 제외한 다른 가맹점은 포인트 차감]
          TGIF : 30% 할인  /  투썸플레이스 : 30% 할인  /  도미노피자 : 30% 할인  /  CGV : 30%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일 선착순 500명에게 1인 1매 포인트 차감없이 제공

  이렇게 다양하게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Touch S 카드로 통합시켜 놓으면 그만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을 놓치는 일이 없어질 것이다.




  갤럭시S를 갖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에서 언급한 'OK캐쉬백'은 하나SK카드가 알려주는 가장 좋은 '습관'이 될 것이다. 갤럭시S를 위해서 굳이 25,000원까지만 OK캐쉬백을 쌓으라는 것은 절대 아니다. 즉, OK캐쉬백이라는 것이 우리의 생활에서 쉽게 '돈을 아끼게 해주는 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Touch S카드를 사용하면서 OK캐쉬백에 대한 중요함을 인지하여 갤럭시S의 약정기간인 2년이 지나고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좋다.


  OK캐쉬백의 경우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적립(평균 적립률 2%)되는 것은 기본이며, 주유소(SK주유소에서 리터당 50원 적립)나 대형마트(3~5%적립)에서 적립된다. 그 뿐만 아니라 우리가 구입하는 생활 필수품을 살펴보면 'OK캐쉬백'이 있는 경우가 있다.

  OK캐쉬백은 '돈'과 똑같은 혜택을 제공하여 특정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도 있으니 꼭 OK캐쉬백을 챙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모바일 기능을 기능을 갖고 있는 'Touch S' 모바일카드는 스마트한 생활이 어떤 것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모바일 결제에 대해서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지하철역에서 '휴대폰'으로 요금을 결제하는 모습을 보면 된다. 이렇게 휴대폰(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모바일카드를 이용하여 신용카드를 결제하는 것과 동일하게 기능하는 것이다. 이런 기능을 'Smart Pay'라고도 부르며... 그만큼 스마트한 생활을 만들어줄 것이다.

  특히, 하나SK카드에서 만든 'Touch S' 모바일카드의 경우는 쉬운 결제방법 뿐만 아니라 '할인혜택'까지 제공해준다. 즉,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홈플러스, 훼미리마트, SK주유소에서 3%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차감청구)

  쉬운 이해를 위해서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편의점을 예를 들어보자!

  친구와 길을 가던 세아향은 길에 있는 '훼미리마트'를 발견하고, 친구와 음료수나 한잔 하자며 편의점에 들어갔다. 그리고 음료수를 하나씩 집어들고 계산대에 가니 2,700원이 나왔다. 계산을 한다며 세아향이 꺼낸 스마트폰!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계산을 하니... 2,700원의 가격이...

 2,295원이 결제 되었다. Touch S 모바일카드와 연결된 'SKT멤버십 할인(15%)'때문이였다. 그리고 결제일이 되어서 받은 청구서에는 2,214원이 적혀있었다. 즉, 2,700원에서 약 500원이 할인된 것이다. 

  Touch S 모바일 카드는 'T cash(모바일교통)' 기능도 제공하는데. . . T-money 교통카드를 휴대폰에 넣어서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참고로, 일정 금액을 충전한 후 일반상점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거기에 추가로 월 이용료 1천원씩 면제해준다고 한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하나SK카드 'Touch S'는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물론, 무엇보다 '갤럭시S'와의 멋진 궁합을 보여준다는 점이 가장 눈에 들어오지만... 갤럭시S때문에 접하게된 Touch S카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우리 생활에 꽤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어떤 신용카드든 '경제적인 소비생활'을 한다면 현금(돈)보다 좋은 서비스를 같이 제공하는 만큼 Touch S카드를 통해서 갤럭시S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경제적인 소비생활(OK캐쉬백등)도 습관화 해보는게 어떨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