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Life Item

아이! 깨끗해~ 핸드솝

세아향 2009. 12. 31. 14:20

  겨울이 되면... 눈도 오고, 기온도 떨어지고, 입고 다니는 옷도 많이 두꺼워 진다. 이뿐만 아니라 감기도 걸리기 쉬워진다.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면서 체내 면연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감기뿐만 아니라 신종플루의 위험까지 높아지게 되는 것이다.

  요즘은 좀 덜 하지만 버스나 지하철에서 '기침' 한번만 잘 못해도 쏟아지는 따가운 시선을 받아보면 신종플루의 엄청난 영향력까지 느껴진다. 이렇게 신종플루나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쉽고 편한것이 무엇일까? 바로, '손씻기'이다. 지난 포스트 '꼭 기억해야 하는 신종플루 상식'에서 올바른 손씻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었다.

  이런 '올바른 손씻기'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 요즘 인기있는데... 오늘 포스트에는 'CJ'에서 생산하는 '아이! 깨끗해'를 구경해보자.

'아이! 깨끗해'의 포장을 보면 액상타입으로 보이지만 실제 제품을 사용해보면 액상이 아니라 '거품'형태이다. 펌프를 누르면 처음부터 '풍성한 거품'이 나와서 아이들이 손을 씻기 편리하다.


  '아이! 깨끗해'는 2가지 종류로 '폼 핸드솝'과 '핸드솝'타입이다.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제품의 형태에 따라서 거품(폼)이냐 아니냐로 구분된다. (위쪽 사진 좌측부터) 폼핸드솝 레몬, 핸드솝, 폼 핸드솝 청포도이다.

  폼 핸드솝(Foam Hand Soap)의 경우는 처음부터 거품으로 나와 거품내기가 힘든 어린 아이들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항균성분 배합의 손 전용 세정제이며, 핸드솝(Hand Soap)의 경우는 피부를 청결하게 하는 항균성분 배합의 손 전용 세정제이다.

  개인적으로는 거품타입보다 일반 액정타입이 더 편리한 것 같았다. 거품제품(폼 핸드솝)의 경우는 사용이 편리하지만 '씻는 재미'가 부족하게 느껴졌서 오래 씻게 되지 않아서 이다.


  너무 쉬워서 '별것 아니다'라고 생각하는 손씻기... 하지만 그 작은 하나가 당신의 건강과 가족들의 건강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면 어떨까. 아이! 깨끗해와 함께하는 손씻기는 건강을 지키는 쉽고 가장 빠른 방법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