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불황 속 재테크 : 신세계상품권을 내품에" 포스트에 이어서 2탄으로 세일상품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최근 경제불황으로 인해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기에 필자가 알고 있고 놓치기 쉬운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니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
오늘 포스트에서는 최근 경제불황이라는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서 No세일 브랜드에서 "최초"라는 단어로 세일을 하고 있는 것을 알아보려 한다.
이번 포스트는 세일이라는 내용이므로 필자가 알고있는 현재의 세일상품을 나열하는 식으로 적어보려한다.
제이.에스티나 10% 할인 : 12월 12일 ~ 12월 14일
제이.에스티나 브랜드는 백화점에도 입점되어있는 준명품 브랜드로 국내에 런칭된 이후 첫 전품목 감사세일을 실시한다고 한다. 이번 세일은 10%로 일반적으로 백화점 세일때 느낀 일부품목 제한이 아닌 "전품목"이라는 것이 특징으로 취급 제품은 목걸이, 귀걸이 등 여성악세사리 위주 브랜드이다.
미샤 Up To 50% : 12월 10일 ~ 12월 25일
여성 제품중 화장품 제품은 거의 세일이라는 범위에서 빠져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미샤는 전품목이라는 것을 내세워서 1000원 이상의 제품에 한해서 50%까지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한다. 미샤의 경우는 보통 더페이샵과 같이 저렴하고 질좋은 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얻었을 만큼 비슷한 브랜드에 비해서 이번에 구입하기 좋은 기회일 것이다.
TNGT Season off : 12월 5일 ~ 2월 28일
훌리건스 (온라인쇼핑몰)
축구제품 판매 쇼핑몰중에서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쇼핑몰이다. 추가로 최근 5%할인까지 하여 최저가라는 타이틀을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