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2015년의 12월이 코 앞에 다가왔다. 2015년 무엇인가를 계획하고 그것을 실천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이 때... 신년 계획(새해 계획)이나 목표를 세운다면 빠지지 않는 한 가지가 있으니 바로 '건강'일 것이다.


멋진 몸매를 위해서 운동을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엇보다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은 더 이상 설명하지 않아도 누구라도 공감하는 부분일 것이다. 이번 글에서 '운동'을 할 때도 스마트폰과 열쇠, 현금 및 카드 등 중요한 소지품을 잘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악세사리 중 하나로 '벨킨 피트니스 벨트(belkin Fitness Belt)'를 소개하려고 한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악세사리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가 '벨킨(belkin)'이다. 현재 벨킨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새로운 iPhone용 피트니스 액세서리로 '벨킨 피트니스 벨트(belkin fitness belt)'가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다. 위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몸에 착 붙는 운동복을 입지 않는다고 해도 피트니스 클럽에서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다닐 수 없으니 주머니에 보관할 수 밖에 없고, 주머니에 스마트폰을 넣으면 흔들거려서 운동에도 불편함을 준다. 그렇다고 운동을 하는 1~2시간 동안 스마트폰으로 오는 중요한 연락을 못 받을 수도 없으니... 울며 겨자먹기 시작으로 바지 주머니에 스마트폰을 넣고 런닝머신을 뛰는 분들도 많다.


그런 분들에게 딱 좋은 피트니스 액세서리가 바로 '벨킨 피트니스 벨트(belkin Fitness Belt)'이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허리에 착용하는 제품이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힙색(전대)'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한다. 허리에 착 붙는 디자인으로 벨킨 피트니스 벨트에 스마트폰을 비롯한 간단한 휴대품을 보관할 수 있고, 보관시 운동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을 만큼 착용감이 뛰어나다.




다른 것보다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경우는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데... 실제 사용해보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에서도 브랜드 제품이 주는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특히, '벨킨(belkin)'은 워낙 유명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서 착용시 개인적인 만족도 이상으로 주변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는 제품(브랜드)이다.




벨킨 홈페이지에 소개된 'iPhone 6, iPhone 6s, iPhone 6 Plus 및 6s Plus용 Fitness Belt' 제품에 대한 설명 중 가장 중요한 수납 기능에 대한 설명은 패키지 후면에도 자세하게 그림과 설명으로 소개되고 있다.




최대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까지 안전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전용 제품인 만큼 크기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5.5인치 이하 제품이라면 충분히 수납이 가능하다.




노 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벨킨 제품'은 가격적인 부분에서 비교적 높다. 하지만 제품을 구입 후 개봉기부터 사용기까지 사용자가 느끼는 체감지수는 노 브랜드 제품과 비교 자체가 되지 않는다. 포장도 깔끔하고 제품의 마감이나 완성도에서도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인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도 특별한 기능이 뭐가 있겠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 타사 제품과 비교해보면 벨킨 피트니스 벨트를 구입시 다른 제품을 다시 구입할 필요가 없을 만큼 잘 만들었고, 지퍼나 박음질 등의 상태를 보아도 만족도가 높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올블랙 제품으로 여러 색상의 운동복에도 깔끔하게 잘 어울린다. 올블랙 제품은 다른 색상과 잘 어울리지만 반대로 시선을 끌지 않아서 새 제품을 사용시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는 단점이 될 수 있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벨킨 로고'에 시선을 끄는 컬러를 사용하여 올블랙 제품이지만 멋스럼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74cm부터 112cm까지 사용 가능하다. 즉, 29인치부터 44인치 허리까지 커버 가능한 것이다. 탄력있는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운동시에도 흘러내림을 방지할 수 있고, 밴드의 넓이가 넓어서 허리를 조여 아프거나 자국이 남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열고 닫을 때 사용하는 지퍼 역시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수납된 스마트폰이나 개인 물품을 손쉽게 꺼낼 수 있다. 지퍼 손잡이 부분도 운동에 불편을 주지 않도록 스트랩(끈)으로 되어 있다.





아이폰 6s를 벨킨 피트니스 벨트에 수납해 보았다. 여유롭게 수납이 가능한 모습이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수납공간이 총 3군데로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과 열쇠를 같이 수납하지 않아도 된다. 열쇠, 동전 등은 별도의 수납공간에 수납하여 스마트폰에 스크레치(흠집)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 바로가기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악세사리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락커룸 열쇠를 보관하거나 스마트폰을 보관, 지갑을 보관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운동시 별도의 보관 장소가 없으면 불편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혼자서 러닝을 할 때 주머니에 넣어둔 스마트폰이 움직여서 불편을 느끼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그런 분들에게 '벨킨 피트니스 벨트' 제품은 수납 기능과 동시에 운동 효과도 높여주는 매력적인 피트니스 악세사리로써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 이 제품은 벨킨 체험단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