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가 들면서 사람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변화한다. 10대에서 20대가 되어도 변화하고, 20대에서 30대가 되어도 변화한다. 전에는 몰랐던 세상의 진리를 발견하게 되고, 전에는 싫어했던 것들의 매력도 발견하게 된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다도문화'이다.




  '다도문화'에 사용하는 '다도'란 무엇일까? '다도'는 차를 달이거나 마실 때의 방식이나 예의범절을 말한다. 그렇다. 30대가 되어서야 천천히 차를 달여마시는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그것을 통해서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고, 스스로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이렇게 '차 문화'에 빠져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은 바로 '차(TEA)'와 관련된 제품일 것이다. 탐앤탐스라고 하는 커피 전문점에서 출시한 't-yo'는 다른 분께 선물하기 좋은 차 선물 세트이고, 이번 글에서 자세히 소개해보려고 한다.






  TEA & COFFEE MAKER TEA GIFT SET라고 쓰여있는 커다란 상자의 't-yo(티-요)'가 이번 글에서 소개할 탐앤탐스 MD 제품이다.




  t-yo 선물세트는 티 메이커(커피 메이커)와 컵(투명 유리컵) 그리고 3종류의 티(차)로 구성되어 있다. 향기롭고 맛있는 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풀세트로 구성된 것이 바로 탐앤탐스 티요(t-yo)의 장점이다.






  선물세트 하나 하나의 구성품을 살펴보아도 모두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구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선, '커피 메이커(티메이커)'부터 살펴보자. 투명 플라스틱으로 가벼워서 사용이 편리하다. 탐앤탐스 로고가 세련되게 배치되어 차/커피를 즐기면서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커피 메이커(티 메이커)에 대한 사용 방법은 티요박스에 사진처럼 표시되어 있으며, 관련 내용은 다음 글에서 보다 자세하게 다루려고 한다.

[관련 글 : 예쁘고 귀여운 커피메이커, 티요 커피메이커 사용방법]





  티요(t-yo) 선물세트에는 투명 글래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커피메이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의 통일성을 보여준다. 실제로 커피메이커(티메이커)와 함께 사용하니 일체감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다.





  티요 선물세트에 포함된 3개의 티는 '패션 티', '퍼시픽 티', '페퍼민트 티'이다. 깔끔하게 포장된 만큼 선물세트에 딱 맞는 모습을 보여준다.



  티요 선물세트는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커피와 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