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지막 여름특수를 보려는 듯 최근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앞다퉈 이벤트를 하고 있다. 쇼핑몰이라는 특징을 살려서 대부분의 이벤트들은 '할인'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할인을 하는 이벤트의 경우는 '구입하려던 회원'들에게만 최고의 이벤트일뿐 일반적인 회원들은 괜시리 '지름신'을 만나서 후회만 하게 된다.

이런 다양한 이벤트 홍수속에서 '꽤 괜찮은' 이벤트를 하나 발견했으니...요즘 TV CF에서도 자주 보게되는 '인터파크'의 이벤트였다. 그 이름하여 '지옥보다 헤븐 (100% 당첨)'이 바로 그것이다.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도 크기나 회원수가 많은 편이라는 점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혜택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해본다.

이번 "지옥보다헤븐"이벤트를 간단히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더위사냥 100% 당첨 : 휴대폰을 통해서 기프트콘(GiftCON)을 다운 받아서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BMW 미니쿠퍼 이벤트 : BMW 미니쿠퍼부터 아이팟터치까지 화려한 경품과 I-포인트(인터파크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100,000P에서 최소 100P까지 100% 당첨이 가능하다.
 

이렇게만 이야기 하면 이해가 느릴것 같아서 예를 잠깐 들어보려고 한다. 더위사냥 기프트콘이야 어찌보면 다른 이벤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이므로 특별한 감흥이 없을 수 있지만 두번째 'BMW 미니쿠퍼 이벤트'가 바로 이번 이벤트의 핵심부분이다.

BMW 미니쿠퍼같이 상상도 안되는 상품을 이벤트로 받을 생각을 하기 쉽지 않지만 100% 당첨이라는 조건과 함께 그외 제공되는 상품을 보면...최소치가 I-포인트 100P이다.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이벤트기간(~8월 31일)까지 20일을 할 수 있으니 단순한 계산으로 '20일 x 100P = 2,000P'이다. 운이 좋아서 3,000P까지 한두번 되어준다면 하루에 단 '5분투자(로그인, 이벤트 클릭)'로 최소 2~3천원 정도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같이 한푼이 아쉬울때...꽤 괜찮은 이벤트라는 생각에 포스팅해봤으니 가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