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직장인에게 유일한 낙이라고 하면 '여름휴가'가 아닐까. 2013년이 시작된지 벌써 절반이 지나서 올해 초에 세워 둔 목표를 향해서 열심히 달려왔다면 지금 이 순간 재충전을 위한 여름휴가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그런데, 막상 여름 휴가를 잡으려고 하면 뭔가 특별해야 하고, 추억에 남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기대만큼 만족스러운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번 글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서 재미있는 휴가 계획, 그리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휴가 계획을 추천하려고 한다. 바로...




  무한포텐 콘서트 Vol.2이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휴양지인 '부산'... 부산에서도 가장 핫(Hot)한 곳으로 유명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한 여름 밤의 콘서트가 바로 '무한포텐 콘서트'이다.


  지난 6월 서울에서 열렸던 '무한포텐 콘서트'에 이어 열리는 만큼 더 화려한 무대 및 행사와 더 빵빵한 출연진이 '무한포텐 Vol.2'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준다.





  미소년에서 멋진 남자로 변신한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인 '샤이니(SHINee)'를 비롯하여...




  최근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걸그룹 '걸스데이(Girls Day)'이 무한포텐 콘서트 Vol.2에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을 비롯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노래 잘하는 여가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일리 역시 한 여름 밤의 콘서트인 '무한포텐'에 출연한다.




  에일리 뿐만 아니라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는 김태우 역시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서 무한포텐 콘서트의 열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해 줄 것이다.





  무한포텐 콘서트 Vol.2의 마지막 라인업으로는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있는 그룹, 'DJ DOC'가 출연한다.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룹인 DJ DOC가 부산에서 그것도 광안리 해수욕장에 꾸며진 특설 무대에서 어떤 공연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샤이니, 걸스데이, 에일리, 김태우 그리고 DJ DOC까지... 한 여름의 뜨거운 밤을 때론 가창력으로 시원하게, 또는 춤과 열정으로 화끈하게 만들어줄 화려한 라인업이 '무한포텐 콘서트 Vol.2'를 올 여름 최고의 콘서트로 기억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렇게 화려한 출연진(라인업, 출연가수)를 보면... 자연스럽게 부산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런 마음에 확실한 충동질을 해주는 것이 있으니 바로 '무한포텐 콘서트' 어플이다.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무한포텐 콘서트'을 검색하면... 무한포텐 콘서트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다.




  무한포텐 콘서트 앱은 다양한 게임은 물론이고, 앞에서 소개한 무한포텐 콘서트의 출연 가수들가 남긴 사전영상과 무한포텐 콘서트 서울편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올 여름 휴가시즌으로 가장 피크인 7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은 '무한포텐 콘서트 Vol.2'로 화끈하고 시원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부산 광안리에서 다시 만나는 '무한포텐 콘서트'의 매력을 함께 느끼고 싶은 분들은 'SKT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14일까시 신청이 가능하다. 7월 14일까지 신청한 분들 중 T'PLE COUPLE 회원 800쌍과 T멤버십 회원 200쌍을 뽑아서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한포텐 콘서트 Vol.2 응모하기


  SKT 멤버십 홈페이지에서는 '무한포텐 콘서트 Vol.2 응모하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호텔숙박권 및 식사권, 스타벅스 음료권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 동영상에 있는 T플커플송인 'Want It'을 부른 가수는 누구인지 맞추면 되는 아주 쉬운 문제이다. 


T플커플송 문제맞추러 가기





  SKT 멤버십에서는 여기에서 추가로 'plus + Event'까지 추가로 하여 추가 100명을 추첨하여 콘서트 티켓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무한포텐 콘서트 App'을 다운받아서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이다. 그만큼 T멤버십을 갖고 있는 더 많은 고객에서 시원한 여름선물로 '무한포텐 콘서트 Vol.2' 초대권을 제공하려는 마음이 아닐까 생각된다.


무한포텐 콘서트 Vol.2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