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아가면서 신기한 경험을 자주 하게 되는데... 그 중 하나가 똑같은 상황에서 저마다 그 상황을 다르게 생각하고 바라본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내가 아는 만큼 보이고, 내가 관심을 갖는 만큼 보인다고 할까? 지인과의 약속이 있어서 방문하게 된 '카페베네 압구정 갤러리아점'에서 브라더 복합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반가운 마음에 촬영한 몇 장의 사진으로 이벤트까지 응모하여 '공짜 커피'를 마시게 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카페베네에서 브라더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그 기간내에 카페베네를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공짜로 '카페베네 카페라떼'를 받을 수 있으니 도전해보면 좋을 듯 하다. 참고로 선착순 400명이라고 하는데... 현재 여유롭다고 하니 이 글을 확인하는 순간 바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을 듯 하다.
'카페베네에서 브라더를 찾아라!' 이벤트 바로가기
항상 붐비는 곳 중 하나가 '압구정로데오역(분당선)' 인근이지만 이른 시간 때문인지 모처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청명한 가을 날씨에 여유로운 분위기는 뭔가 기분 좋은 만남을 위해서 커피전문점을 향하는 발길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있는 카페베네(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서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더구나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마인츠돔 베이커리'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커피와 함께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약속 시간보다 미리 도착하여 부드러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하고 1층 매장을 살펴보았다. 향긋한 빵 내음이 기준 좋게 만들어주었다. 커피를 받아 들고 2층으로 올라갔다.
2층 매장은 한산하긴 했지만 조용하고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는 분들이 이미 몇몇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친구와 수다를 떨기에는 다소 분위기가 엄숙하게 느껴졌다. 그들의 여유로운 아침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지하로 자리를 옮겼다.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지하1층과 지상2층에 커다란 홀(매장)을 준비하고 있어서 많은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구조였다. 다소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지하에는 손님이 없었다. 덕분에 카페베네 지하 매장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간접 조명으로 꾸며진 카페베네 지하매장은 조금 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로 느껴졌고,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담소를 나누기에도 좋은 분위기였다.
친구를 기다리며 카페베네 매장을 둘러보았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가운데 '아이맥'과 '브라더 복합기'가 시선을 끌었다. 커피 전문점이지만 컴퓨터와 복합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 다소 이채롭게 보였지만, 바쁜 사람들이 모여 있는 압구정이라는 지역 특성을 고려하면 괜찮은 편의 시설로 느껴졌다.
지난 글('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복합기, MFC-T800W')에서 소개했던 브라더 복합기 제품과 집에서 사용하는 아이맥이 전시되어 있는 만큼 관심을 갖고 자세히 살펴보았다. 카페베네에 진열(전시)된 브라더 복합기는 실제 사용(체험)이 가능한 제품으로 네트워크 공유를 통해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이나 문서도 출력이 가능한 상태였다.
브라더 복합기를 살펴보면서 위에서 이야기한 '카페베네에서 브라더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도 알게되었고, 촬영한 사진 한장을 페이스북에 공유하여 이벤트에 응모... '카페베네 카페라떼 기프트콘'까지 공짜로 받는 행운을 경험한 것이다.
친구가 도착하여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카페베네 매장은 많은 사람들로 가득차기 시작했다. 아침 시간이라서 그럴 수 있지만 생각보다 아이맥과 브라더 복합기에 관심을 갖는 사람은 없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우리 주변에 있는 물건에 얼마나 관심을 갖고 살펴보느냐에 따라서 혜택을 받을수도 놓칠 수도 있다는 생각을 가졌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바쁜 시간에 모든 것을 관심 갖고 지켜볼 수는 없겠지만... 조금만 관심을 갖으면 생각지 못한 혜택(?)을 얻을 수 있고, 보다 좋은 기회도 얻을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