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호불호'가 굉장히 다를만한 제품이다. 그만큼 '톡톡 튀는 개성이 담겨져 있다'고 설명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 S4의 스마트 케이스를 찾는 분들 중 남들과 다른 '귀여운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반대로 정형화된 디자인을 찾는 분들에게는 다소 놀라움을 줄 수 있는 케이스이다.


  실제로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갤럭시 S4 케이스인 'ZENUS 미니 팩'이다. 제누스 미니팩 케이스의 다양한 컬러의 '미니팩(백팩)'이 매력적인 디자인 포인트이다.




  실제로 제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미니팩 제품의 다양한 컬러를 위 캡쳐화면과 같이 확인할 수 있다.


제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글을 시작할 때,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를 언급한 이유는 바로 '미니팩'만이 갖고 있는 '백팩'이라는 아이디어이다. 귀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제누스 미니팩은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에서 볼 수 없는 신서하고 재미있는 컨셉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30~40대 사용자에게는 다소 접근하기 어려운 디자인임에도 사실이다.




  미니팩 제품을 처음 보았을 때, 떠올랐던 생각은 오직 '디자인' 뿐이었다. 예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위해서 예쁜 백팩을 스마트폰에 추가했다는 것이 미니팩 디자인에 대한 필자의 생각이었다. 하지만 제품의 패키지에 소개된 내용을 확인하니, 미니팩에는 이어폰을 비롯하여 추가 배터리, 동전, USB 메모리 등 우리가 평소 가지고 다니는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했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기능성까지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것이다.




  제누스 미니팩 케이스를 개봉하면 사진과 같이 크게 2개의 부분으로 구분된다. 사진 우측에 보이는 케이스와 사진 좌측에 보이는 미니 백팩이다.  




  우선 갤럭시 S4 케이스부터 살펴보자! 실제로 갤럭시 S4를 장착하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도록 컬러로 인쇄된 종이를 통해서 장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갤럭시 S4 인쇄물(?)을 꺼내보면... 컬러로 인쇄된 두꺼운 종이 정도일 뿐이다. 하지만 이것 하나가 사용자에게는 실제 자신의 갤럭시S4에 제누스 케이스를 장착하면 어떤 느낌인지 구입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는 것은 '작지만 커다란 배려'라고 생각이 든다.





  미니팩 케이스 안쪽의 모습이다. 갤럭시 S4와 장착되는 부분은 스크레치(흠집)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였고, 마감 부분을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 양호한 완성도를 보여준다.





  미니팩을 장착할 수 있는 부분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무난한 디자인의 갤럭시 S4 케이스를 원하는 분들은 미니팩을 제거한 상태로 위와 같이 사용하면 된다.






  만약 필자와 같은 '직장인(회사원)'이라면 평일에는 미니팩을 제거하고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케이스만 사용하면 전혀 디자인이 튀지 않을 것이다. 즉, 그만큼 평범하게 사용도 가능하다는 것!




  미니팩 케이스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사진에 보이는 '미니팩'이다.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는 실제로 갤럭시 S4가 미니백팩을 매고 있다고 해도 전혀 불편하게 다가오지 않을 것이다. 그냥 앙증맞고 귀여운 주머니 쯤으로 생각될 것이다.




  미니팩은 톡톡 튀는 색상은 물론이고 백팩의 디테일을 높여 실제로 가방(백팩)과 유사한 느낌을 준다.





  크기도 중요하지만 깊이나 두께는 생각보다 미니팩에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니팩에 이어폰을 대충 감아서 넣어도 쉽게 보관이 가능하다.




  미니팩을 장착하면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어떻게 장착하는지 살펴보자!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누구나 쉽게 미니팩을 장/탈착 할 수 있도록 연결되는 부분은 모두 '똑딱이'로 되어 있다.




  위 사진처럼 미니팩의 어깨 끈을 미리 케이스에 장착하고 아래 부분을 장착하면 흔들림없이 미니팩이 케이스와 장착된다.







  제누스 미니팩 케이스의 모습이다. 갤럭시 S4는 '최신 스마트폰'이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한 분들은 그만큼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부분이 있다.


  그런 점에서 제누스 미니팩 케이스는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충분히 갤럭시 S4 사용자에게 어필할 수 있다. 하지만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자신의 생활 패턴(환경)을 고려하여 구입하는 것이 좋다. 그만큼 제누스 미니팩 케이스는 캐주얼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이다.


  물론 평일과 주말에 하나의 제품으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므로, 개성있는 디자인이 큰 문제를 주지는 않을 것이다.


제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