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년에는 '윤달'이 있어서 2012년 3월까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많다는 이야기가 자주 들린다. 필자 역시 내년 3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으로 남은 3개월을 열심히 준비해야 하는 입장이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3개월... 이것 저것 준비해야 하는 수 많은 것들을 '여자'라는 이유로 앞장서서 챙기는 여자친구에게 항상 미안한게 사실이다.

  좋은 기회로 여성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SK-II' 체험단에 뽑혀 예비 신부인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작은 것 하나에게 민감하고 더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잘 알것이다. 특히, 피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화장품'의 경우라면 더욱 그럴 것이다. 그런 점에서 SK-II에서 받은 선물은 결혼을 앞 두고 있는 예비 신부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밖에 없다.

  왜 SK-II가 결혼을 앞 다고 있는 신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는지 지금 확인해보자!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받다!

  'SK-II'라는 브랜드 자체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유명하다. 그만큼 브랜드 인지도는 어떤 화장품보다 높다. 그런 점에서 SK-II 화장품을 선물받는다는 것 자체가 받는 사람에게는 기분 좋은 일이 될 것이다. 필자 역시 SK-II 체험단으로 받은 화장품을 예비 신부인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았다.

  그럼 SK-II로 부터 선물받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금 만나보자!


  SK-II 체험단으로 받은 선물은 정성껏 포장되어 전달되었다. SK-II의 상징은 붉은 색 포장이 '연말연시'의 느낌을 잘 느끼게 해주고 있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멋진 선물이 같이 제공되었다. SK-II Pearl Hand Mirror로 여성들이 좋아하는 손거울이다.


  SK-II라는 브랜드 자체가 워낙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니 이런 선물도 여성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깔끔하게 포장된 선물을 개봉해보았다.


  기대만큼 예쁜 손거울이 모습을 드러냈다. 가죽 느낌의 케이스를 비롯하여 손잡이 역시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손거울 자체가 플라스틱이 아니라 스틸을 사용하였고, 거울 주변에 진주(Pearl)로 예쁘게 만들었다는 것이 여성 사용자들에게 '공짜' 그 이상의 의미를 준다는 것이다. 특히, 손거울은 여성들이 핸드백에 휴대하는데 그만큼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보여지므로 제품의 소재와 디자인이 정말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는 분들은 예쁜 손거울을 동시에 얻게 되는 것이다.


  손거울의 앞면뿐만 아니라 뒷 모습의 마감도 '역시 SK-II답다'라는 말이 나오게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준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손거울' 자체도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제품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 이제 그러면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개봉해보자!


  붉은 색 포장지를 벗겨내면 황금색의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포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붉은 색 포장지 자체도 고급스러웠지만 실제 제품 포장(박스)의 모습을 보면 그 전에 모습은 기억에서 사라진다.


  포장(케이스, 박스)이 제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받는 사람이 이렇게 세련되고 깔끔한 포장의 제품을 받으면 선물한 사람에게 더욱 고마움을 느끼는 것은 어쩔 수 없다. SK-II는 연말연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을 주고 받는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포장부터 남다르게 준비한 것이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면 손거울 뿐만 아니라 'SK-II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 샘플이 위 사진처럼 고급스러운 카드 형태로 제공된다.





  필자 역시 '남자'라서 화장품에는 많은 관심이 없는게 사실이지만...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와~' 소리가 나오는 제품이다. 특히, 앞에서 이야기했던 '포장(케이스)'에 대해서는 어떤 브랜드에서도 보지 못한 세련됨이 느껴졌다. 위에 있는 사진을 보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황금색 케이스를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면 그 안쪽에 SK-II의 상징적인 색상인 '붉은색' 제품이 너무 멋지게 보인다!



  예쁜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으로 보였다. SK-II와 로샤스(ROCHAS)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케이스에서 'ROCHAS'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연말연시에 판매하는 제품인 만큼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위 사진처럼 풍성한 선물과 세련되고 예쁜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에서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개봉기를 살펴보면서 여성들에게 주는 선물로 이보다 좋을 수는 없다는 것이 느껴졌을 것이다. 그만큼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구성과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궁금한 것이 있으니 바로 '기능성'이다. SK-II가 지금까지 살펴 본 '외양적인 모습(디자인)'때문에 사랑받았을까? '디자인'은 기본이고 기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고급 화장품의 대표 명사가 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이제는 '피테라 에센스'가 어떤 점이 좋은지를 살펴보려고 한다.


  피테라 에센스의 정식 제품명은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Facial Treatment Essence)'이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는 SK-II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되어 있다. 피부가 거칠어가지나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 본연의 리듬 조절에 도움이 되는 스킨 타입의 에센스이다.

  피테라가 피부에 주는 '7가지 효능(위 사진)'을 보면 피부 관리에 중요한 기능성을 피테라가 제공해주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또, SK-II만의 성분인 '피테라'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인 이유는 위 사진처럼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건강하고 젊은 피부 세포와 모양과 활동이 흡사'하다는 것이다.



써보면 그 효과를 잘 알 수 있다는 광고를 직접 경험하다!

  이미 'SK-II'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고 있던 필자가 예비 신부인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결심한 것은 브랜드 인지도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날 만큼 뛰어난 기능성 때문이다. 모든 여성들에게 'SK-II'는 이미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20~30대에게는 '최고'라고 불릴만큼 유명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이다.

  평소에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여자친구에게 'SK-II'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자신의 피부 타입을 비롯하여 SK-II 피테라 에센스가 갖고 있는 특징에 대해서 필자에게 자세하게 설명해주었다. 그만큼 제품 자체가 여성들에게는 유명하다는 것이다.


  여자친구 역시 평소에도 피부관리에 신경쓰고 있지만 20대 후반이 되면서 점점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한 사무실 환경때문에 미스트를 사용해도 피부가 거칠어진다고 하소연을 하고 있었는데 SK-II 피테라 에센스는 이런 피부에 효과적인 효능을 제공해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박스에서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꺼내는 순간부터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을 받는다고 할 정도로 기대감을 갖고 제품을 개봉한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는 215mL로 일반 에센스에 비해서 용량이 크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만큼 내부 병 모양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참고로 ROCHAS와 함께 선보이는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925년 전설적인 디자이너 마르셀 로샤스에 의해 설립된 패션 하우스 브랜드 '로샤스(ROCHAS)'를 통해서 SK-II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디자인 모토인 심플, 절제, 우아함의 공통점을 갖고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의 결과물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한정판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1년 크리스마스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르셀 로샤스가 직접 디자인한 로샤스가 가진 우아함과 전통의 상징인 샹티이 레이스를 재해석하여 디자인하였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SK-II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피테라' 원랙으로 이루어진 에센스로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의 5가지 요소를 개선시켜주는 필수 에센스이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액상타입이다. 다른 에센스와 달리 스킨(액상)타입인 이유는 피테라 원액을 따로 가공하지 않은 채로 한 병에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이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꼭 알아두어야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피부의 재생주기'이다. 피부의 42일 재생주기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정돈하여 피부 근본을 건강하게 케어(care)하는 피부 속 정돈 에센스이다. 피부가 갖고 있는 본래의 힘(재생력)인 42일 재생주기가 불균형해지면 아무리 좋은 기능성 에센스를 사용해도 케어의 효과를 보기 힘든다. 이는 기초 체력이 없는 사람이 쉽게 병에 걸리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피테라'가 이런 피부의 42일 재생주기를 균형있게 맞춰줘서 피부가 갖고 있는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주어 다른 제품의 효과를 더욱 증가시켜주는 것이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 받은 예비 신부 역시 광채있는 피부톤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피테라'라고 하는 SK-II 독자 성분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특히, 다른 화장품과 달리 피부 타입이나 나이, 피부 고민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SK-II만의 특별한 제품이라는 것이 기능성뿐만 아니라 사용성에서도 높은 매력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역시 연말연시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에 좋은 구성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SK-II 체험단을 통해서 만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선물을 받는 사람도 선물을 주는 사람도 기분좋아지는 최고의 연말연시 선물이였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모든 것에 민감할 수 있는 예비 신부에게도 '피부의 최고 선물'이라고 받아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그만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테라'라는 SK-II만의 천연 성분이 피부 자체에 좋은 효과를 주는 동시에 화장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상태를 재생(정돈)해 준다는 측면에서는 하나의 '피부 영양제'로 생각이 될 정도였다. 특히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자체가 살아나면서 다른 화장품의 기능성도 높여주는 동시에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결을 보여준다는 것이 바로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매력이자 장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 포스트는 SK-II로부터 해당 제품을 협찬 받아 작성된 포스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