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기를 자주 사용하면서 느끼게 되는 불편함이 있다. 바로 '유선(케이블)'이다. 진공청소기의 경우 브러시가 달린 호스와 핸들을 사용자가 잡고 청소를 할 때, 청소기 본체를 끌고 다녀야 한다는 것 자체도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다. 그런데 거기에 추가로 하나 더 불편한 것이 바로 '전원선(전기선)'이다.


  특히, 전기선이 지나는 부분을 청소하려고 하면 전기선을 한쪽으로 치우는 과정도 있어야 하고, 전기선에 묻어 있는 먼지도 털어주어야 한다. 이런 점을 생각하면 분명히 진공청소기는 '유선'보다 '무선'이 훨씬 사용하고 쉽고 편리한 방식임에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런데, 왜 '무선 청소기'보다 '유선 청소기'를 선호하는 것일까?




  위 사진은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발표한 신개념 파워 무선 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UltraPower Plus)'의 TV 광고 모습이다. 강력한 파워로 도로 위를 질주하는 F1 자동차를 컨셉으로 한 이 광고는 '울트라파워 플러스'만의 특장점을 극대화하였다.


  '울트라파워 플러스'만의 특장점은 무엇이 있을까?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울트라파워 플러스(UltraPower Plus)'는 국내 최대 25.2V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였고, 최대 6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그렇다! 앞에서 무선 청소기보다 유선 청소기를 선호했던 이유는 바로 무선 청소기가 사용 시간이 짧고 흡입력이 약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울트라파워 플러스(UltraPower Plus)'는 '무선청소기'가 갖고 있는 단점을 최소하하여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진공청소기의 용도로는 충분히 유선 청소기와 경쟁이 가능할만큼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울트라파워 플러스에 탑재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대해서 살펴보면, 리튬이온 배터리는 차세대 배터리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시 배터리의 파워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기존 '니켈수소' 배터리와 비교하면 충전시간은 1/3에서 1/4까지 줄어서 '4시간 쾌속충전'이 가능하다. 이렇게 4시간 동안 쾌속으로 충전된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1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지금까지 무선청소기가 20~30분 내외로 사용했던 것과 비교하면 경이로울 정도로 발전된 모습임에 틀림없다.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1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사용하는 시간 내내 일정한 흡입력을 보여준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흡입력이 약해서 청소를 하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사용가능한 시간 동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안심하고 청소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특장점을 살펴보면... 노즐 전면 LED 라이트가 있어서 어두운 곳의 먼지도 놓치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과 배터리팩의 교체가 가능하여, 배터리 수명이 다해도 배터리팩만 교체하면 처음의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뿐만 아니라, '브러시 롤 클린(BRC, Brush Roll Clean)'이라고 해서 버튼 한번으로 노즐에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서 흡입하는 기능도 제공되며, 청소 중 잠시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도 제공된다.




  앞에서 살펴본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특장점만 보아도 '무선청소기'로써의 매력은 물론이고, '유선청소기'와의 비교에서도 단점보다 장점이 많이 느껴졌을 것이다. 


 그런데 추가로 소개할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장점은 바로 '모드'의 다양함이다. 청소 능력을 살펴보기 위한 그래프를 보면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총 3개의 모드에서 작동된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오래 사용이 가능한 '롱모드', 일반적인 사용의 '노멀모드' 그리고 카페트에도 청소가 가능한 '부스터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청소 상황에 맞춰서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부스터 모드로 사용하는 경우 1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높은 성능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롱모드나 노멀모드의 경우에도 다른 청소기와 비교해도 성능에 손색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성능에는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





  울트라파워 플러스 청소기는 '무선'방식을 채택한 청소기이지만,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즉, '무선의 편리함'은 물론이고 유선청소기가 갖고 있는 '강력함'을 그대로 탑재하고 있는 청소기가 바로 '울트라파워 플러스'이다.


  4인 이하의 가족 구성원이 있는 가정이라면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굉장히 매력적인 청소기임에 틀림없다. 일반 진공청소기에 비해서 청소 할 때 편리한 핸들링과 자유로운 이동은 충분히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부분이며, 그 뿐만 아니라 4시간 충전시 1시간 사용 가능이라는 전원 능력 역시 일반 가정에서 청소에 소비되는 시간을 생각하면 전혀 불편함이 없는 작동 시간일 것이다.


  지금까지 '무선청소기'는 메인 청소기보다 '서브 청소기'로 인식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다르다! 메인 청소기로 구입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시 더 많은 장점을 얻을 수도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울트라파워 플러스를 비롯하여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일렉트로룩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을 방문하면 된다.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 바로가기


  이번 글에서 소개한 '일렉트로룩스 울트라파워 플러스' 역시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7월 31일까지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잇는데, 이 쿠폰은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샨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에 사용이 가능한 만큼 보다 저렴하게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10% 할인쿠폰 이벤트 바로가기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은 일렉트로룩스 제품은 물론이고, 다양한 악세사리 및 소모품까지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렉트로룩스 사용자라면 보다 손쉽게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입이 어떤 쇼핑몰보다 빠르고 편리할 것이다.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