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에도 바쁘게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 계실텐데, 바로 다가오는 9, 10, 11월에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다. 필자 역시 10월에 결혼한 만큼 더운 여름에도 바쁘게 이런 저런 준비를 했던 기억이 난다. 지금 기억으로는 '발품'과 '손품'을 팔아서 보다 좋은 제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모았었다.


  이번 글은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울트라액티브'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아보려고 한다.




  우선,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울트라액티브(UltraActive)'에 대해서 살펴보자!


  울트라액티브는 2011년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했다. 보통 '페이스리프트(Face Lift)'라고 하면 자동차에서 '부분 변경'을 통해서 차량의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말한다. 일렉트로룩스는 페이스리프트된 '울트라액티브'를 통해서 최고의 청소성능(먼지흡착, 미세먼지 방출양)과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로서의 특장점을 보여주었고, 그것과 동시에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와 다지안을 제품에 담아냈다.




  2011년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진화한 울트라액티브(ultraactive)는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로서 갖춰야 할 다양한 스펙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청소기의 가장 기본인 '완벽한 청소'를 위해서 '울트라액티브'는 에어로프로 노즐을 강화해서 미세 먼지 하나를 남기지 않는 수준까지 높은 '흡착력'을 보여주고 있다. 2100w 출력의 강력한 모터와 싸이클론 테크놀로지가 결합되면서 별도의 걸레질을 하지 않아도 깔끔한 청소 상태를 통해 청정 공간을 만들어준다.




  울트라액티브는 세련된 디자인에서 부터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울트라액티브만의 획기적인 기능을 통해서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일렉트로룩스에서 출시되고 있는 다양한 진공청소기 가운데 '울트라액티브'만의 매력을 찾으라고 하면 역시 '에어로프로 노즐'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에어로프로 노즐ㅇ는 모든 종류의 바닥에서 미세먼지를 완벽히 흡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진공 상태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벽과 바닥 사이의 먼지까지도 동시에 제거할 수 있는 측면 브러시 기능은 한번의 움직임으로 완벽한 먼지 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한개의 노즐이 3가지 용도로 변신하는 3in1 멀티 노즐은 가구, 창문 틈새의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신혼부부에게 '울트라액티브'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더 안전하고 편리한 청소를 위한 '에르고쇼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는 것이다. 울트라액티브의 전면을 감싸고 있는 '에르고쇼크 시스템'은 범퍼 역할을 해 청소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가구의 손상을 방지해 준다. 청소 후에는 에르고쇼크 시스템을 이용해 컴팩트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신혼부부들은 청소기를 구입하는 것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신혼 살림을 동시에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신혼부부에게 청소를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흠집(스크레치)는 가슴 아픈 충격으로 느껴질 수 있다. 그런 점에서 울트라액티브는 청소기 자체는 물론이고 다양한 가구 및 가전제품에 흠집(손상, 스크레치) 발생을 최소화해준다.


  거기에 추가로 '울트라액티브'는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에르고핸들과 RF 리모컨을 장착하고 있다. 에르고 핸들은 결혼 후 청소를 시작한 남편분들에게 청소가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RT 리모컨은 핸들에서 손쉽게 울트라액티브의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어 편리하다.




  개인적으로 '울트라액티브'는 '투평 먼지통'이 보다 깔끔하게 청소를 하고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시켜준다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청소기와 구분되는 디자인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울트라액티브의 먼지통은 편리하게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원터치 먼지 비움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한 손으로 본체에서 먼지통을 분리해 낼 수 있는 핸들 장착으로 보다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추가로 물에 씻을 수 있어 편리한 H12 HEPA 필터까지 포함하고 있다.


  최고급 사양에 투명한 먼지통 거기에 '페인티드 컬러'를 통한 다른 청소기에서 보기 힘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은 '울트라액티브'를 갖고 싶게 만드는 이유가 될 것이다.





  울트라액티브를 비롯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저렵하게 그리고 가장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이다.


  지난 7월 31일까지는 온라인 회원 가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했었고, 이번 달에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와 '프리미엄 멤버쉽 울트라클럽'에 대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울트라액티브를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에서 구입하는 경우 AS 무상지원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추가 1년 연장'이 가능하다.


  구입 시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면서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고장에 대한 'A/S 무상지원 기간'이 1년이나 연장되는 것 역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한다.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웹샵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