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1월 10일...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전국 1,207개 고사장에서 치뤄졌다.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도합 12년 동안 공부한 것을 한번의 시험으로 평가한다는 것이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어찌되었건 지금 이 시간 모든 수험생은 수능을 어떻게 보았냐라는 것보다 '수능을 보았다'라는 것만으로도 칭찬을 받아야 한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몇 년전부터 수능시험을 본 학생들에게 '수험표 할인'을 통해서 짧은 기간이지만,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보다 가벼운 마음에서 풀 수 있도록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물론, 수능 시험을 바로 마쳐서 마음이 무거울 수는 있지만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음 과정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냉정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으니 수험생 스스로에게 휴식의 시간을 주어야 한다는 것 역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현재 '수험표'를 지참하는 수험생들에게 '수험표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할인을 해주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친구나 가족들과 수험표를 갖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금 확인해보자!



서울랜드(www.seoulland.co.kr)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자유이용권을 1만 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진행되었고,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해준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를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www.hanwharesort.co.kr)
11일부터 30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한화리조트 부대시설을 50% 할인해 준다. 온천 테마파크인 워터피아와 스프링돔, 드라마 촬영장으로 유명한 설악씨네라마, 유럽풍 수목원인 제이드가든 방문시 최대 동반 4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
www.lotteworld.com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자유이용권 가격을 50% 할인해준다. 할인된 가격은 청소년 1인 1만6500원, 어른 1만9000원. 또 10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아이돌 그룹, 락 밴드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 무대가 마련된다.
 

에버랜드(www.everland.com)
10일부터 12월 9일까지 수험표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할인쿠폰을 지참한 수험생에게 자유이용권을 원래 가격에서 50% 할인된 1만6000원에 제공한다. 또 대표 트위터(@witheverland)와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8일부터 에버랜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30명을 뽑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증정한다.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
12일부터 30일까지 '수능생은 무조건 9900원' 이벤트를 실시해 워터파크 & 스파, 실내스키장 입장료를 9900원 특별가로 제공한다.




고전 명작, 안톤 체홉의 '갈매기'
수험표를 지참하면 1만원에 관람 가능하다. 70%이상 할인에 이어 연극 '갈매기' 공연 티켓과 수험표를 함께 지참하고 공연장 근처의 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신촌점, 홍대점)에 가면 샐러드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홈 러브 코미디 '너와 함께라면'
초연이후 지금까지 예매처 관람후기 평점 평균 9.5(10점 만점)을 기록한 이 작품 역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전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한 집안에서 벌어진 황당한 사건과 이로 인한 포복절도 해프닝이 이어지는 작품으로, 한 순간도 쉴 새 없이 웃음이 이어지는 명랑 코믹극이다. 수험생 뿐 아니라 가족과 관람해도 무리없는 이 작품은 코엑스 아트홀에서 내년 1월 1일까지 공연된다.

공연 축제 'NArT(나트) 페스티벌 場(장)'
남산예술센터는 다음 달인 12월 11일까지 열리는 공연 축제 'NArT(나트) 페스티벌 場(장)'에서 수능 수험생에게 무료 관람 기회를 준다. 이번 축제에서는 미디어와 무대 예술을 접목한 공연 6편을 선보이며 수험생은 전화 예약(02-6711-1400) 후 공연장에 수험표를 가져오면 공짜로 관람할 수 있다.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1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수험표나 수시 전형 합격증을 가져온 관객에게 전석 1만원에 티켓을 판매한다. 티켓 정가보다 66% 할인율을 적용해 주는 것으로, 평일 공연을 인터넷으로 예매할 경우 해당된다.
뮤지컬 '스페셜 레터'와 연극 '기막힌 스캔들'
10일부터 30일까지 60%가량 할인된 1만~1만6천 원에 공연을 볼 수 있다. 수험생과 동반 1명 등 2명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11월 30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3인 등 4명에게 전석 40% 할인 혜택을 준다.

베니건스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3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놓았다. 베니건스 매장에서 수험생과 포옹하는 사진을 http://c.cyworld.com/65629852에 올리면 50명을 추첨해 '스노우 허그 스테이크'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인기 신메뉴 스위트 포테이토 팬치즈를 무료로 받으며 수험표를 가지고 신규 멤버십에 가입하면 멤버십 포인트 2,012점을 현장에서 바로 적립 받는다.

T.G.I 프라이데이스
12월 20일까지 진학사의 모의 대학 지원 합격예측 서비스를 실시하는 수험생들에 한해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무료 쿠폰을 준다. 매장 방문 시 수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차이나 팩토리
11월 30일까지 수험생 본인 30% 할인 혜택과 함께 홈페이지에 수험생 응원의 글을 남기면 연어카르파쵸 식사권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도 받을 수 있다.

63빌딩
11월 30일까지 63빌딩에 오면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가 63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다보니 간단한 내용만 이야기를 했다. 관련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인터넷(포털,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보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수험생 분들이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팍팍 풀고 다시 한번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