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배하고 받은 세뱃돈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까?


굳이 세뱃돈을 쓰기 위해서 투미 매장을 방문한 것은 아니지만, 2015년 보다 열심히 생활하자는 의미로 '나에게 주는 선물'을 구경하기 위해서 투미 매장을 방문했다. 설 연휴 마지막날인 오늘(2015년 2월 20일)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은 정상 영업을 하였고, 가족과 함께 나들이겸해서 백화점 구경을 나섰다.




의정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또는 CGV를 처음 차량으로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의정부역 7번 출구에 위치한 주차장 입구로 진입하면 보다 손쉽게 주차가 가능하다. 위 지도를 참고하면 된다.




주차장의 모습이다. 설 연휴지만 점심시간이 시작되기 전(11시)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은 아직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은 일반 백화점의 1층이 3층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3층 매장에는 각종 명품 브랜드와 식품관 그리고 화장품 매장이 있다. 투미(TUMI) 매장 역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3층에 입점되어 있다.




투미(TUMI)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이고 20~30대 남성 제품으로는 어떤 브랜드보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에서 필자와 같은 20~30대 직장 남성들에게 최고의 명품 브랜드라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




멀리서 투미(TUMI) 매장을 보고 다가가는 순간에도 가슴이 설레인다. 그만큼 매장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갖고 싶은 투미(TUMI) 제품도 너무 많아서 구입은 물론이고 구경하는 것도 재미를 느낄 수 밖에 없다.




매장 쇼윈도에 진열된 투미 신제품들의 모습이다. 해외 여행을 떠날 때 느끼는 설레임을 컬러풀한 컬러로 표현한 컬렉션을 보니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만든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의 투미 매장 입구 모습이다. 최근에 출시한 투미 신제품들이 고객들의 시선을 끌기 충분하게 매력적인 모습으로 진열되어 있다. 아직 2월의 겨울이지만 투미 매장의 신제품들은 밝고 화사한 플라워 패턴을 비롯한 비비디한 컬러를 통해서 산뜻한 느낌을 건내며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최근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에서 빠지지 않는 멋진 디자인의 캐리어 중 '투미(TUMI)' 제품이 상당히 많이 소개되고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캐리어 역시 투미 독점 소재인 '테그리스(Tegris)'를 사용한 테그라이트 컬렉션이다. 테그리스(Tegris)는 밀리켄(Milliken)에서 개발되어 방호복 등 각종 안전 장비에 사용되는 합성 폴리프로필렌 물질이다. 테그리스 소재의 캐리어는 오직 투미(TUMI)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100% 폴리프로필렌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의 열가소성 합성 물질에 비해 15배가 강한 충격 저항력을 지닌다. 그 뿐만 아니라 극도로 낮은 영하 40도에서도 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므로 어떤 여행지에서도 최고의 캐리어로써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캐리어에 '꽃(플라워 패턴)'을 넣으므로서 다른 캐리어와는 다른 아름답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캐리어 역시 '투미 테그라라이트 컬렉션' 중 하나의 캐리어이다. 투미 테그라라이트는 적은 소음과 부드러운 이동감을 제공하는 360도 회전 가능한 내장형 4륜 바퀴 시스템을 탑재하고 '엑스 브레이스 45(X-Brace 45)핸들 시스템을 통해서 우주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개인적으로 '투미(TUMI)'라고 하면 남성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그런데 실제 투미(TUMI) 매장을 방문하면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즐비하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크로스백(메신저백) 스타일의 가방도 여성 고객들이 자주 구경하고 착용해보는 인기있는 투미 제품이다.




현재(2015.2.20) 투미(TUMI) 홈페이지에서 소개되는 'FASHION IN MOTION'관련 컬렉션이 바로 사진 속에 보였던 플라워 패턴의 컬렉션이다.





투미하면 캐리어와 가방(서류가방, 노트북가방, 백팩 등)만 떠올리는 분도 계시는데... 투미(TUMI)는 지갑, 벨트와 같은 가죽 소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TUMI 브랜드를 좋아하는 남성 분들은 다양한 TUMI 제품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다.





투미 보야져 컬렉션(TUMI Voyageur Collection)이다. 같은 디자인도 다른 컬러에 따라서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비지니스, 일상, 여행 등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여성 컬렉션이 투미 보야져 컬렉션이다. 여성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부드러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의 초경량 나일론으로 제작하였고, 리본 모양의 레더 지퍼 손잡이, 금속 투미 로고 장식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디테일을 자랑하는 것이 '투미 보야져 컬렉션'의 숨은 매력 포인트이다.




지난 글('투미 알파2(TUMI ALPHA2) 백팩의 매력포인트')에서 소개한 투미 알파2 컬렉션 중 새로운 컬러로 시선을 끄는 제품도 많았다.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한층 가벼워진 무게, 투미만의 기능(아이디락, FXT 방탄 나일론, 나파 가죽 소재 등)은 물론이고 올리비(Olive)와 그레이/아틀란틱(Grey/Atlantic) 컬러로 출시되어 투미 브랜드 컬러인 '블랙'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층의 니즈를 반영시켰다.





투미 악센트(TUMI ACCENTS) 역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알파2 컬렉션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주는 하나의 튜닝 악세사리라고 생각하면 된다. 

[관련 글 : 투미 알파2(TUMI ALPHA2) 백팩의 매력포인트]




20~30대 남성 직장인에게 '초강추'하는 브랜드가 '투미(TUMI)'이다. 너무 튀지 않는 디자인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무난해서 아무나 사는 브랜드는 아니다. 투미는 가장 멋스럽게 나를 표현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하면서 얻어지는 만족감은 어떤 명품 브랜드 가방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다. 투미(TUMI)란 브랜드가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것은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서 '투미(TUMI)'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명품 브랜드에 없는 독특한 기능성과 사용성을 통해서 써 본 고객이 또 'TUMI'를 찾게 만드는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매력이 다양한 연예인(스타)와 일반 고객들에게도 어필하여 점점 투미 브랜드를 그들의 패션으로 자연스럽게 소개되고 있는 것이다.



만약, 투미(TUMI) 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간다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2층에 위치한 '투미(TUMI)' 매장을 방문하면 친절하게 투미 인기 제품부터 최신 제품까지 다양한 투미 제품의 매력을 자세히 소개하고 체험(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TUMI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 글은 투미 엠배서버(TUMI AMBASSADOR)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