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가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텀블러' 역시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왠지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텀블러'에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수를 담아서 마시면 그 맛이 더욱 맛있게 느껴진다는 심리적인 이유 때문에 텀블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도 모른다.
물론, 이런 심리적인 이유 외에도 직접 '텀블러'를 구입해서 사용해보면 다양한 장점을 접하게 되는데... 무엇보다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과 세척 및 관리가 쉽다는 점 등이 있다. 그래서 필자 역시 회사(사무실)에서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다.
이런 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텀블러가 하나 생겨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 바로 '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이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이하, '탐앤탐스 베슬'이라고 함)'은 '콜드컵 텀블러'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다. 콜드컵 텀블러라고 하고 커다란 컵 모양의 텀블러로 여름철 시원한(Cold) 음료를 담을 수 있도록 투명 프라스틱으로 된 제품이다.
디자인(모양)만 놓고 보면, '탐앤탐스 베슬'은 콜드컵 텀블러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콜드컵 텀블러와는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탐앤탐스 베슬'이다.
'탐앤탐스 베슬(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 역시 커피 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TOM N TOMS COFFEE)'에서 출시한 텀블러 제품으로 커피 매니아에게는 갖고 싶은 텀블러로 기억되기 충분한 아이템이다.
앞에서 '콜드컵 텀블러와는 다른 차별성'을 강조했는데... '탐앤탐스 베슬'은 차가운 음료(커피 등)는 기본이고, 뜨거운 음료도 담을 수 있는 텀블러이다. 즉, 여름은 물론이고, 겨울까지... 사계절에 즐기는 음료를 모두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텀블러인 것이다.
그런 기능성에 맞춰서 '탐앤탐스 베슬'은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2 Straw(Stainless Steel/Plastic)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다.
탐앤탐스 베슬(TOM N TOMS VESSEL)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 제품인지 개봉 후 직접 사진으로 자세하게 살펴보자.
탐앤탐스 베슬은 '몸체'는 물론이고, 뚜껑, 빨대(Straw)까지 모두 '스테인레스 스틸(Stainless Steel)' 소재를 사용했다.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는 주방에서 주로 사용하는 식기(냄비 등)에 사용하는 만큼 물이 닿는 사용 환경에 적합한 소재이다. 물론 '플라스틱'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소재로 더 많은 장점을 갖고 있다.
플라스틱과는 비교할 수 없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은 물론이고, 탐앤탐스 베슬에는 '탐앤탐스' 로고를 같은 톤(색)으로 장식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몸체(내/외부)는 물론이고 뚜껑 역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통일감 있는 디자인의 느낌을 담아내고 있다.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사용한 만큼 차가운 음료(COLD)는 물론이고, 뜨거운 음료(HOT)까지 사용이 가능한 동시에, 보온/보냉의 기능성까지 담고 있는 텀블러가 바로 '탐앤탐스 베슬'이다.
16 oz(473ml) 크기의 '탐앤탐스 베슬'은 한 손으로 쉽게 휴대가 가능할 만큼 우수한 그립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그립감(손에 착 감기는 느낌)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탐앤탐스 베슬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매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뜨겁고 차가운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는 '탐앤탐스 베슬'은 음료를 즐기는 과정에서도 음료가 갖고 있는 따뜻하고 차가운 특성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스트로우(Straw, 빨대) 역시 플라스틱과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각각 1개씩 기본 제공되고 있다.
콜드컵 텀블러를 구입할 때,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트로우(빨대)의 청소(관리)가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스트로우 청소용 솔까지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 하나면 1년(사계절)내내 맛있는 음료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트로우가 뚜껑과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디자인된 부분도 직접 사용해보면 상당히 편리하게 느껴진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 베슬은 한번 구입하면 계절과 상관없이 따뜻하고 시원한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텀블러'이며, 동시에 멋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텀블러 사용시 느끼는 심리적인 만족도 역시 높여준다.
2014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텀블러'를 구입하려고 한다면... 예쁘고 실속있는 '탐앤탐스 베슬'을 추천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