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리아 사라포바, 젠슨 버튼, 

세바스티앙 오기에, 타이거 우즈, 세나부티 키미 라이코넨, 

페르난도 알론소, 세바스찬 베텔, 루이스 해밀턴 ......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위에 나열한 스포츠 스타 중 한두 명 정도는 알고 있을 것이다. 그만큼 세계적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은 그리고 지금도 인정받고 있는 스포츠 스타라는 공통점 외에 이들이 갖고 있는 또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태그호이어(TAG Heuer)'다. 1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스포츠와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해 온 '태그호이어(TAG Heuer)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입지를 지닌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했는데, 태그호이어의 스포츠 정신과 함께해 온 스포츠 스타들이라는 것이 바로 위에 나열한 인물들의 공통점이다!


  이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추가한 이가 있었으니... 바로, '손흥민'이다.





  1992년 7월 8일생인 그는 현재 TSV 바이엘 04 레버쿠젠 공격수(FW)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지난 브라질 월드컵에서 당당히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참가하였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첫 경기인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가장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최우수 선수인 'MOM(Man of the Match)'에 선정되었다. 2차전인 알제리 전에서는 후반 5분 멋진 골을 넣으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4:2 패배라는 경기 결과와 달리 손흥민에 대한 대중의 평가는 달랐다. 가장 열심히 한 선수... 그라운드에서 눈물을 보이며 관중과 함께 경기의 아쉬움을 달랬던 선수로 손홍민은 더 많은 팬을 얻게 되었다.


  손흥민이 보여준 모습은 태그호이어의 스포츠 정신과 함께 하는 만큼 태그호이어가 새로운 얼굴로 그를 발탁한 것은 신의 한 수라는 생각이 든다!




  최근에 소개된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DON'T CRACK UNDER PRESSURE'이다. 


  Don't crack under pressure란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는 의미로 세계적인 유명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도가 공중에 몸을 날려서 슛을 하고 있는 모습과 너무 잘 어울리는 캠페인 슬로건이다!



  만약, 이 캠페인에 등장하는 축구스타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도'가 아닌 우리나라 축구선수였다면 누가 어울릴까? 바로 '손흥민'이 아닐까. 대한민국 축구의 희망으로 떠오른 그가 보여주었던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모습은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는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했다.


 



  현재 우리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손흥민의 모습은 어느 한 순간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앞에서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는 태그호이어의 캠페인 슬로건을 '2014 브라질 월드컵'의  경기 모습으로 소개했지만, 손흥민에게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는 표현을 마치 지금의 손흥민을 있게 해 준 원동력처럼 계속 반복하며 행동해왔다.




  손흥민의 2011/2012 시즌 당시의 이야기를 살펴보면...


  손흥민은 팀 감독이 교체되면서 주전 기회를 거의 잡지 못했다. 그라운드에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컨디션 조절도 어렵고, 리듬감도 깨질 수 밖에 없었다. 한번 흐트러진 리듬은 운동선수에게 '슬럼프'라는 결과로 번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손흥민을 달랐다. 다음 시즌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겨나갔고, 다시 부활의 날개를 펼쳤다. 터프한 분데스리가에서 통하는 체력은 물론이고 멘탈 역시 뛰어나다는 것을 그가 직접 보여준 것이다.


  그 결과 독일의 명문 구단 '바이엘 04 레버쿠젠'이 구단 사상 최고 이적료를 지불하며 손흥민을 모셔간 것이다!




  태그호이어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손흥민은 인터뷰를 통해서 포멀한 시계에 대한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고 했고, 태그호이어 라인업 중 '까레라 라인'이 갖고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이 좋다고 이야기했다. 



  스포츠 스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시계 브랜드하면 '태그호이어(TAG Heuer)'란 공식은 이제 세계적인 스타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 스타를 통해서도 확인되었다. 가장 핫한 축구스타이자 대한민국 축구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손흥민'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시계 브랜드가 '태그호이어'인 동시에, 태그호이어의 150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스포츠와의 강한 유대감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국내 스포츠 스타가 바로 '손흥민'이었다.


  태그호이어와 손흥민, 손흥민과 태그호이어의 만남은 럭셔리 워치 브랜드와 스포츠의 완벽한 궁합으로도 오래 기억될 듯싶다!

 

  
* 손흥민 태그호이어 화보 메이킹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9IQeBUJ6_iY
* 호날두 태그호이어 화보 메이킹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M3uQxyQTyeE
* 태그호이어 PC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tagheuer.com/kr
* 태그호이어 모바일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m.kr.tagheuer.com

 

 

* 이 글은 태그호이어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한 홍보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