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은 100% 'SK텔레콤 고객(사용자)'를 위한 글이다. 그 이유는 이번 글에서 소개할 'T carlife'가 SKT 고객에게 지원되는 멤버십 할인한도 금액에서 차감되어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물론, 본인이 SKT 고객이 아니라도 상관없다. 워낙 좋은 내용이므로 주변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SKT 고객이라면 이 글의 URL을 알려주면 된다.



  우선, T carlife가 무엇인지부터 이야기를 해본다. T carlife란, T멤버십 고객이 신청후 일정 멤버십 이용한도를 차감되기는 하지만 가입 시점으로 부터 1년간 이용하는 자동차 종합 혜택 패키지이다.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필수 아이템'처럼 생각하면 보다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그렇다면 '차감되는 멤버십'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것이다. 멤버십 할인 한도에서도 VIP의 경우는 28,000점, 일반은 15,000점을 차감한다. SKT에서 제공하는 멤버십의 경우는 1점이 거의 1원의 가치인 만큼 작은 금액은 아니라는 것을 필자 역시 잘 알고 있다. 그런데 왜 15,000점 이상의 멤버십을 차감하는 서비스를 추천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이번 달이 벌써 '10월'이기 때문이다. 우선 T carlife라는 서비스를 보다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를 갖고 있어야 한다. 그런 사용자라면 생각보다 T 멤버십의 포인트(할인 한도)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10월이 된 지금도 멤버십의 과반수를 미 사용하고 있을지 모른다. 그런 경우라면 2010년 12월까지 남은 3개월 동안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포인트가 소멸된다.

  그러니 당연히 소멸되는 포인트보다는 T carlife와 같은 혜택을 신청하여 향후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그런데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 매력이 더욱 크게 보일 수 있는 이유가 T carlife의 서비스 내용이다.

  우선, T carlife의 VIP 상품부터 알아보자!


  주유시 리터당 20원 할인이 되고, LPG는 리터당 10원이 할인된다. 이 부분은 신용카드에서 제공되는 할인과 상관없이 추가로 할인되는 부분이다. 그 뿐만 아니라 스피드 메이트 지점에서 엔진오일을 1회 무료로 교환해주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할인 또는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VIP'들만의 혜택이라고 생각하지만... T carlife는 다르다. T carlife의 일반 상품(서비스)를 자세히 살펴보면 굉장히 매력적인 것이 있다. 필자 역시 일반 T carlife이기 때문에 위 상품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가입했다.

  우선, 주유시 리터당 20원 할인과 LPG 리터당 10원 할인은 VIP와 동일하다. 이 부분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 요즘 1리터당 가격이 1900원대라고 생각해보면 T carlife를 사용하면 1800원대로도 구입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그렇지 않다고 해도 리터당 20원의 할인은 5만원 주유시... 약 500원을 할인받는 것이다. 물론, 이 500원이 더 값진 이유는 신용카드에서 할인되는 것과 별개로 중복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세차도 연 3회 무료이므로 4개월에 한번은 공짜로 세차를 할 수 있다. 엔진오일의 경우는 1회이지만 50% 할인된다. 



  T 멤버십 한도가 남아있는 SKT 고객(사용자)라면 T carlife를 한번 신청해보면 어떨까?! 향후 1년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소멸되는 멤버십을 보다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