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가장 신뢰가 가는 이벤트'를 꼽으라고 하면 '이동 통신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그 중에서도 'SK 텔레콤'의 경우는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이런 이벤트가 하나의 '혜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고 하는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시리즈 역시 SK텔레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보다 자세하게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SK텔레콤의 T 멤버십 홈페이지(www.skmembership.co.kr)에서는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이번 글에서 소개할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황금박이 터지면 초대박 선물이 팡!팡!팡!'이라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위에 캡쳐한 화면이 바로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황금박이 터지면 초대박 선물이 팡!팡!팡!'이벤트의 내용이 정리된 화면이다.



  이벤트는 8월 17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대상은 T멤버십 회원으로 SK텔레콤 고객에 한해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에 붉은 색으로 표시한 것만 읽어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간단하다. 필자 역시 SK텔레콤의 고객이므로 실제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을 통해서 보다 쉽게 설명을 해보려고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이는 '황금박 터뜨리러 GO!'를 누르면 바로 이벤트 게임이 실행된다.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와 같이 '휴대폰 인증'을 통한 로그인이 진행된다. T멤버십 계정과 상관없이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만큼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하다. 이때 수집되는 개인정보 역시 휴대폰번호, T멤버십등급, 이름 뿐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에만 이용된다고 명시되어 있다.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 후 '인증번호 발송'을 눌러서 SMS로 수신된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완료된다.



    로그인이 되면 자신이 입력한 휴대번호와 연결되는 T멤버십 등급을 확인하게 되는데, 이때 'VIP/Gold' 등급의 사용자들은 위 캡쳐화면과 같은 안내창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이벤트 게임 진행에 필요한 '콩주머니'를 2배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실제 이벤트 게임을 실행한 모습이다. '남은 콩주머니'에 '6개'라는 콩주머니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수만큼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른 것이다.


  이벤트에서 보다 좋은 상품을 받고 싶다면 당연히 '콩주머니'가 많이 있어야 하는데, LG 시네마 3D TV나, 삼성 갤럭시 S3, SK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고 싶다면 최소 콩주머니가 '9개'는 있어야 1번 게임을 할 수 있다.


  콩주머니는 '하루에 한번, 로그인할 때마다 +3개'이다. 첫날 로그인을 하면 3개, 다음날 로그인을 하면 3+3개, 그 다음날은 3+3+3개이다. 즉, 이벤트에 보다 많이 응모하면 그만큼 많은 콩주머니를 얻게 된다. 필자의 경우 VIP/Gold 등급이므로 첫날 로그인이 3개의 콩주머니에 x2하여 6개를 제공받는 것이다.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이벤트의 경우는 이벤트 기간 동안 보다 많이 응모하면 보다 많은 '콩주머니' 즉,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




  처음 참여하는 이벤트이므로 우선 콩 주머니 3개가 필요한 '비타민워터 트리플엑스'를 선택했다. 선택한 선물(경품)에 따라서 위와 같이 소모되는 콩주머니의 개수를 안내해준다.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황금박이 터지면 초대박 선물이 팡!팡!팡!'이벤트는 특별한 제약없이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그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선물이 LG 시네마 3D TV나, 삼성 갤럭시S3, SK 상품권 30만원 과 같이 선호도 높은 선물이라는 점도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매력적인 부분이다.


  이벤트 자체도 '콩주머니를 던지는 게임'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벤트 바로가기




   혹시 필자처럼 '이벤트(게임)'에 응모하여 실패한 경우라면 이벤트 페이지 아래쪽에 있는 추가 이벤트에 응모도 가능하다.



  WOW 한국경제 TV와 함께하는 Fun 이벤트 '내가 바로 T멤버십 홍보대사'이벤트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SNS를 통해서 '내 이름(휴대폰 인증 때 본인이 직접 입력한 이름)'이 나온 WOW 한국경제TV 기사를 소셜 댓글로 친구에게 자랑(공유)하면 매일 30분께 TOP 아메리카노 캔커피'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런 다양한 이벤트가 SK텔레콤의 고객에게는 '혜택'이 될 수 있으니 꼭 자신에게 맞는 이벤트라면 도전해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