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글('아웃백 50% 대박할인! SKT 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에서 '아웃백 반값할인 정보'를 소개했었다. 해당 글을 보고 나서 아웃백, 스파게띠아,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이벤트 기간(1월 24일 ~ 2월 17일)동안 50%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찾아서 지갑에 넣어두는 분들이 계실 것이다.


그런 분들에게 또 하나의 관련 정보를 소개하려고 하니... 이벤트 기간은 물론이고, 50% 할인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SKT 멤버십 카드' 대신 'T 멤버십'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보다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는 것이다.






지갑에 항상 넣고 다닌다는 것은 그만큼 쓰임(쓸모)이 있다는 의미일 것이다. 대표적으로 현금(돈)과 신용카드를 지갑에 넣고 다니는 이유 역시 그럴 것이다. 현금과 신용카드 말고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멤버십 카드'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SKT 멤버십 카드는 멤버십 중에서도 혜택이 다양하고 많다는 이유로 지갑에 항상 넣고 다니는 카드이다.


지금까지 T멤버십 카드를 챙겼는데... 굳이 스마트폰에 T 멤버십 앱을 설치하고 카드를 놓고 다녀야할까? 지금까지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었다. 앱이 편하면 앱을... 카드가 편하면 T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면 동일한 혜택을 제공했으니까... 그런데 이번 2015년 SK텔레콤 T멤버십 신규 제휴처 정보를 확인하다보니 'T멤버십 앱을 설치해야 하는 이유'를 발견할 수 있었다.





SK텔레콤 'T멤버십' 홈페이지 모습이다. [바로가기] 다른 이통사와 구별되는 SK텔레콤만의 특장점 중 하나가 '멤버십 혜택'인데... SK텔레콤은 멤버십 혜택을 'SKT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하게 추가 제공하고 있다. 필자의 경우 1~2주에 한번씩 SKT 멤버십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무료 공연 응모 이벤트 등을 확인한다.


SKT멤버십 홈페이지




T 멤버십 카드 발급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손쉽게 신청(신규/재발급/종류변경)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한 것도 칭찬하고 싶다. 홈쇼핑에서 카달로그를 신청하고, 멤버십 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려고 하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둔(?)듯한 느낌을 받는데... 그런 점에 비해서 T 멤버십 카드 발급은 T멤버십 홈페이지만 방문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도록 메뉴를 배치 해 놨기 때문이다.




2015년 새롭게 추가된 '신규제휴처' 정보이다. 아웃백을 비롯하여 미니스톱, 파리바게뜨, 할리스, 스파게띠아, 불고기브라더스 등이 추가됐다. 기존 제휴처(할인 매장)에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추가되는 신규 제휴처에 대한 정보도 중요하지만 시선을 끄는 한가지가 더 있으니...





신규제휴처 가운데 '아웃백'을 가지고 설명을 해보려고 한다.




예를 들어 아웃백에 방문해서 퀸즈랜드 립아이 포 투와 달링 포인트 스트립을 맛있게 즐겼다고 생각해보자. 작년과 달리 2015년에는 아웃백에서 SK텔레콤 T멤버십을 활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


47,000원 + 39,000원 = 86,000원


메뉴 2가지의 합계 금액은 86,000원인데... 이때 플라스틱 카드(기존 T멤버십 카드)를 제공하면 5% 할인이 되어서 4,300원이 할인된다. 그에 비해서 T 멤버십 앱을 이용한 모바일 카드를 활용하면 15% 할인으로 12,900원이 할인된다. 즉, 10%(8,600원)이 더 할인 되는 것이다.





T멤버십 앱(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지갑에 T멤버십 카드를 소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T멤버십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제는 스마트폰에 'T멤버십 앱'을 설치해야 하는 이유가 분명할 것이다.



참고로 T멤버십 앱(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약 4.88g의 플라스틱 자원을 절약할 수 있고 탄소 배출량도 11g 줄일 수 있다고 하니 환경 보호에도 작은 부분 일조하는 셈이다.


T멤버십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폰(i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