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 경우, 가장 쉽게 선택하는 '면세점 구입 필수품'은 바로 '선글라스(Sun Glass)'이다. 요즘같은 여름철은 물론이고 다른 계절에도 자주 착용하며, 실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착용해도 이상하게 보이지 않을 만큼 선글라스가 대중적으로 사랑받으면서 1~2년에 한번씩은 선글라스를 구입하게 된다.


지난 글('구찌 선글라스... 매력있는 케이스까지')에서 소개했었던 구찌 선글라스에 이어서 이번 글에서는 '발리 선글라스(BALLY SUNGLASS)'를 소개하려고 한다.





발리(BALLY)하면 명품 브랜드로 유명하지만 또한 '짝퉁'이 많은 명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발리의 상징은 컬러 라인이 들어있는 가방의 경우는 너무 많이 알려지면서 짝퉁이 너무 많아서 발리 브랜드 자체를 애매하게 만들고 있다. 그래서 선글라스 구입시 '발리(BALLY)' 제품에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발리 선글라스 BY7010K는 다른 브랜드의 선글라스보다 예쁘면서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그런 염려를 잊게 만들었다.













다른 것보다 발리 선글라스(BALLY BY7010K)의 사진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가지 설명보다는 실제 촬영한 발리 선글라스 사진을 올렸다.


올해 여름 유난히 덥고 길지 않을까 생각드는 요즘 선글라스 하나로 여름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