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Entertainment

벗으면 성공한다?

세아향 2009.06.25 20:50

뜨거운 날씨때문에 어딜가도 쉽게 '노출'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게 여름이다. 여성들만의 패션인 '노출패션'이 이제는 남성들에게도 '반바지와 민소매'를 이용한 노출이 많아지고 있다. 이렇게 남성들까지 노출하는 이때...발빠른 연예계는 당연히 노출의 선두주자이다.

최근 인기검색어를 보면 '비키니'와 '수영복'과 관련된 것들이 많다. 그만큼 뜨거운 날씨에 자연스러운 모습일 수 도 있지만 점점 노골적으로 벗으면서 영업하는 모습을 보인다고도 생각할 수 있다.

인기가 있는 연예인들은 '화보집'이라는 방법으로 벗은 몸을 보여주고 있고, 쇼핑몰을 하는 연예인들은 비키니를 입고 수영복을 열심히 팔고 있다. 오늘 인기검색어에 있는 '백지영 유리'역시 화보와 쇼핑몰 모두에 관련있는 연예인은 확실하다.

그녀들 역시 벗었고...성공했다. 그녀들만의 이야기는 아니다. 한성주, 황혜영, 김준희등등 자신의 인기를 위해서 몸을 보여주는 방법을 했고 모두 성공했다. 성공을 위해서 아름다운(?) 몸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인기를 얻기 위한 행동으로 '벗는 것'을 생각한다면 순간의 인기일 뿐이라는 것이다.

벗으면 성공할 수 있는 사회가 그리 아름답지 않은 이유가 바로 그런게 아닐까...이제 '성공하려면 실력을 닦아라'에서 '성공하려면 벗어라'라고 연예인들은 교육받아야 하니까.

[추가] 탤런트 김정민 역시 TV속에서는 푼수끼가 다분한 아가씨의 이미지였다. 하지만 '바누스바큠'의 프로젝트앨범 뮤직비디오에서 도발적이고 섹시한 클럽녀로 변신하니...역시 인기검색어에 등록, 성공하는것 아닌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