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마...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
그리고 끝도 업이 쭉쭉 올라가는 기온!


  드디어, 여름이 제대로 시작된 것이다. 벽에 걸린 달력만 보아도 '7월'은 여름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시원한 바다의 모습이 담겨있다. 직장생활 5년차...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이 기간동안 바다를 찾은지 몇번이나 되려나... 바다는 고사하고 여름휴가를 어떻게 보냈는지도 잘 기억나지 않는다.


  매년 '여름'은 다가오고... '뜨거운 날씨'도 언제나 비슷한 시기에 찾아온다. 그리고 '휴가'도 역시... 하지만 그렇게 매번 찾아오는 '여름휴가'를 어떻게 잘 보낼까 하는 고민을 해보면 언제나 '인산인해'라는 말이 생각날뿐이다. 가까운 유원지에도 연인, 가족, 친구들로 가득한 인파가 몰리고 조금만 유명한 곳은 펜션이나 교통편을 알아보는 것도 쉽지 않다.


  그래서 요즘과 같이 '7월초'에 휴가계획을 세우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이것저것 검색하고 전화기를 들어 다이얼을 돌리며 첫 마디로 이런 이야기를 한다.

인터넷보고 예약때문에 전화드렸는데요...

  그러면 짧고 퉁명스럽게 들려오는 대답은 보통 이렇다.

8월 중순까지는 벌써 예약 꽉 찼어요!

  물론, 이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니까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다른 곳을 찾게 된다. 이렇게 해서 겨우 구석진 유원지의 한 펜션을 얻어서 '휴가'를 보낼수만 있어도 고마워해야 하는게 바로 요즘과 같은 7,8월 여름철 휴가 성수기이다.



  만약, 지금까지 여름휴가를 정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이번 포스트에서 '강력추천'하는 여름휴가를 보내보면 어떨까? 우리나라 최초로 열리는 바닷가 공연(비치 페스티벌)... 그것도 8월 최고 성수기인 '8월 6일(금)/7일(토)'을 책임질 수 있다니 얼마나 매력적인가. 지금 바로 그 '강추 여름휴가 코스'를 알아보자!



  지난 번에 포스트한 '몸꽝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에서 '서머위크앤티(Summer Week&T)'를 소개했다. 물론, 당시에는 '출연가수'를 중심으로 소개했지만... 드디어 7월 1일... 서머위크앤티의 내용이 공개되었다.


  언제 : 8월 6~7일


  어디 : 동해안 낙산해수욕장


  누가 : 카니예웨스트를 시작으로 투 도어 시네마 클럽(Two Door Cinema Club),
          키츠네(Kitsune)의 질다(Gildas), 80kids(80키즈), 바스코(Vasco), 시언(Sheean),
          360사운즈(Sounds) 등
           
          추가로, 7월 8일에 발표될 국내 최정상급 가수(?)


  무엇 : 힙합 일렉트로닉 페스티벌


  어떻게 : 6일(금요일)부터 7일(토요일)까지 올나잇으로~~~


  왜 :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그리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국내에서 빅뱅, 2NE1, 비와 같이 유명한 가수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힙합 일렉트로닉'이라는 음악장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콘서트)은 여름이면 '서머위캔티(Summer Week&T)'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해주는 멋진 페스티벌이 될 것이다.



  특히, 6,7일 양일간 펼쳐지는 낙산해수욕장에서의 공연은 '멋진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 되기에 충분하다. 현재 2일권(160,000원)을 오는 7월 7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인 '9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여름 휴가 계획을 '서머위크앤티 2010'으로 정해보면 어떨까?


[참고] 서머위크앤티 티켓 구입 및 정보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11번가
  Summer Week&T 공식 홈페이지


  자유롭고 열정적으로 음악을 즐기기 위한 팬들에게 '써머위크앤티'는 색다른 공연 문화를 제시해줄 것이다.

 위크앤티(Week&T)란?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는 이동통신 산업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친구 같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T와 함께 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Week & T’를 진행하고 있다. 친숙한 생활의 단위이자 기본적인 시간의 단위 중 하나인 “Week(한 주)” 동안 우리 주변의 다양한 문화를 좀 더 가까이, 재미있게,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음악, 예술, 공연, 전시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문화 이벤트를 추진해오고 있다.



[추가] 혹시... 7월 7일 이후로 이 포스트를 보개 된다면?
  럴수럴수~ 이럴수가 ! 

  서머 위크앤티 2010에 대한 정보를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데... 7월 7일이 넘어서 40% 할인을 못받는 사태가 발생했다면...

  아티스트 타임 스케줄과 2차 라인업(출연가수) 발표가 있을 예정인 7/8(목) 오후 2시부터는 1일권 티켓의 구매가 가능해지고, SK텔레콤 고객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