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 SKT를 비롯하여 KT, LG U+ 동시에 '갤럭시 노트4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갤럭시 노트4는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갤럭시 S 시리즈보다 최근에 더 많은 관심과 인기를 보며주고 있다. 그런 점에서 다양한 커뮤니티는 물론이고 블로그와 언론 매체에서도 '갤럭시 노트4 예약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갤럭시 노트4 관련 정보가 공유되었다.


  필자 역시 SK텔레콤을 통해서 갤럭시 노트4를 예약 구입하였다. 




  필자가 예약 구입한 'T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올라온 갤럭시 노트4 관련 화면이다. 월 39,875원(기기 할부금)으로 24개월 약정시 갤럭시 노트4 32GB 모델을 보상기변으로 구입할 수 있었다.




  SK텔레콤의 경우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몽블랑 케이스' 또는 '몽블랑 펜'을 추첨으로 750명에게 선물(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물론 그 외에도 '삼성 정품 배터리팩'과 '삼성 갤럭시 노트4 뷰커버'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의 몽블랑 케이스(커버)에 당첨된다면 금상첨화지만, 만약 선정되지 않아도 뷰 커버를 제공되므로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할 때 케이스에 대한 아쉬움은 덜한게 사실이다. 그런데 몽블랑 케이스와 전용 뷰 커버 모두 '플립(Flip) 커버' 형태인 만큼 플립 커버 사용에 불편을 느끼는 사용자라면 범퍼 스타일의 케이스에 관심을 갖게 될 수도 있다.




  예약 판매를 통해서 갤럭시 노트4에 관심을 갖는 분들은 이미 '갤럭시 노트4'를 수령하기 3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갤럭시 노트4 관련 케이스는 아직 쉽게 구할 수 없다. 인기 포털사이트인 '다음(Daum)'에서 '갤럭시 노트4'로 검색한 쇼핑몰 정보인데, 여기에서도 갤럭시 노트4 케이스 판매 정보는 확인이 어렵다.


  그래서 직접 찾아간 쇼핑몰이 바로 '슈피겐(spigen)'이다. 슈피겐은 아이폰 6 출시(신제품 발표)전에도 전용 케이스로 아이폰 6에 대한 예상을 할 수 있도록 한 만큼 최신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악세사리에 있어서는 최고의 위치에 있는 기업(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슈피겐 홈페이지'에서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아이폰 6는 물론이고 갤럭시 노트4(Galaxy Note4) 전용 케이스와 보호필름, 강화유리와 같은 악세사리를 출시예정으로 판매 준비가 되어 있었다.




  갤럭시 노트4 관련 악세사리로 총 6개의 출시 예정인데, 케이스 4종(색상별로 총 18가지), 보호필름 1종, 강화유리 1종 이다. 이 중에서 필자가 추천하는 제품이자 필자가 사용할 슈피겐 갤럭시 노트4 제품은...


갤럭시 노트4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 슬림

갤럭시 노트4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






  갤럭시 노트4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 슬림은 갤럭시 노트4는 물론이고 최신 스마트폰에 강력 추천하는 보호필름 제품이다. 보호필름보다 높은 표면 강도(9H)와 매끄러운 터치감은 한번 글라스tR을 쓰면 스마트폰을 바꿀 때마다 구입하여 사용하게 만든다.


  3만원대라는 가격만 괜찮다면 성능이나 사용성에서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갤럭시 노트4 강화유리 슈타인하일 글라스tR 슬림 바로가기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 역시 SGP 시절부터 현재의 슈피겐(spigen)까지 이어져 온 슬림 케이스이며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전용 케이스로 유명하다. 갤럭시 노트4용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 역시 갤럭시 노트4 출시 시점과 함께 출시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것이다.


  색상은 일렉트릭 레드(위 사진 속 제품), 샴페인 골드, 메탈 슬레이트, 새틴 실버, 일렉트릭 블루가 있다.




슈피겐 쇼핑몰 바로가기



  스마트폰 역시 출시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길거리에서도 관련 악세사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에서 스마트폰 관련 정보를 얻고 케이스 및 악세사리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갤럭시 노트4와 같이 유명하고 인기 있는 스마트폰은 출시 시점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다. 그런 분들에게는 다양한 악세사리가 출시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즉,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 스마트폰에 맞춰서 발매(판매)되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악세사리가 필요한데, 그럴 때 딱 맞는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가 바로 '슈피겐(spigen)'이다. 갤럭시 노트4를 예약 구매한 분들 필자와 같이 '범퍼 스타일'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하는 분들이라면 슈피겐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갤럭시 노트4 케이스와 글라스 tR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