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15일) 스카이(SKY)에서는 SKT용 스마트폰인 '베가(Vega)'를 공개한다. 베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루기 전에 맛보기 용으로 간단한 '포스팅'을 해본다. 사용자의 감성을 건드릴 줄 아는 스카이에서 만든 스마트폰, 베가의 모습을 구경해보자!
베가폰의 모습. 전반적으로 '깔끔'한 모습을 갖고 있다. 다른 스마트폰과 다른 특징은 '휴대폰'에 가까운 스마트폰이라는 점! 베가의 이런 모습때문에 이제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가까워졌다는 생각이 든다.
터치폰이 등장하면서 항상 전면부는 '검정'으로 일관되었는데... 베가는 스틸부분을 전면에 보여주어서 밋밋한 모습을 보다 깔끔하고 멋스럽게 보여주고 있다.
라이브 배경화면인 '넥서스'를 세팅하여 놓은 베가의 모습. 스마트폰의 두께 전쟁에 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분명히 사용자입장에서는 그립감이 좋았다.
약간 둥글게 표시되는 부분때문인지 앞에서 설명한 그립감이 좋은 편이다. 깔끔하게 표시되어있는 'SKY'마크!
보다 자세한 '베가'의 정보는 이후 작성되는 리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베가의 첫인상은 역시 '스카이(SKY)'가 피처폰(휴대폰)에서 보여주었던 사용자의 감성에 대한 접근이다. 같은 스마트폰이라도 스카이가 만들면 달라진다는 것이 예전부터 스카이가 갖고 있던 모토이고... 생각이니까...
안드로이드가 갖고 있어야 하는 기능은 기본이고 거기에 스카이가 사용자들을 위해서 넣어준 기능... 이것이 더해져서 베가가 만들어졌고, 이제 베가를 통해서 스카이의 '스마트폰' 발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참고] 인터넷에 '스카이 베가폰'이 이슈가 되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프리뷰'형식으로 간단한 사진과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후 리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