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포스트 '사진한장에 다이어트가 쉬워 진다.'에서 연예인들의 사진을 모아~모아서 냉장고에 붙이는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만들어봤다. 포스트를 쓰다보니 마르고 몸매좋기로 소문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독 '복근'이 예쁘고 멋진 연예인들이 있어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복(근)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한편으로 부럽기까지한 '복짱'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몸짱하면 떠오르는 변함없는 한 남자가 있다. 바로 '권상우'이다. 남자가 봐도 예쁜 몸으로 커다란 근육이 아니라 '딱'보기 좋은 정말 예술적인 몸을 가진 권상우는 몇년전부터 변함없이 몸짱 연예인의 '1등'이였고 향후 몇년동안도 계속 '1등'을 하지 않을까.

  까칠녀, 신상녀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서인영' 역시 예쁜 복근을 갖고 있는 여자연예인의 대표주자이다. 내노라하는 여자연예인 중에서도 그녀가 1등을 할 수 있는 이유는 댄스로 다져진 덕분이 아닐까. 여성의 경우는 남성과 달리 운동으로 근육만으로 만들어진 복근보다 탄력있는 복근이 예쁘니까...



  180cm가 넘는 큰 키에 딱 벌어진 어깨...  초등학교부터 11년간 수영선수로 활동했던 소지섭 역시 연예계의 대표 몸짱연예인이다. 실제 복근만 놓고 본다면 소지섭보다 예쁜 복근을 갖고 있는 연예인도 많지만...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몸매덕분에 복근이 더욱 주목받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30대가 되어도 변함없는 '섹시아이콘'이 바로 이효리이다. 이효리의 상징하면 탄탄한 허벅지와 복근이 아닐까. 요즘 여자 연예인들이 '깡'마른것에 비해서 탄력있는 몸매가 그녀만이 갖는 매력포인트이다. 거기에 잘록한 허리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역시 그녀를 '섹시하다'고 생각하게 해주는 점. 서인영에게 1위를 내주었지만 그래도 '허리'나 '복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자 연예인이다.



  '숯검둥이 눈썹'과 '근육질' 몸매로 사랑받았던 송승헌 역시 모델 뺨치는 대표 몸짱 연예인. 군 복무후 더욱 단단해진 몸매를 보면 부드러운 남자 이미지를 벗고 야성미를 느끼게 한다. 지난 9월 패션 잡지에서 보여준 그의 복근을면 '작살 식스팩'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여성들이 가장 담고 싶은 몸매로 2009년 가장 인기있던 여자 연예인은 '신민아'가 아닐까. 특히, 전지현이 차지하고 있던 '몸짱 여자 연예인'부분을 신민아가 거의 독차지하며 변화를 가져왔다. 2009년 그녀가 촬영한 CF수만 보아도 얼마나 인기를 얻었는지 알 수 있다. 신민아는 큰 키와 여성적인 복근으로 다양한 화보에서 예쁜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고의 한류스타하면 떠오르는 '배용준' 역시 부드러운 이미지속에 숨은 아찔한 복근짱이다. 지난 2007년 그가 몸짱으로 변신하여 찍은 화보때문에 '몸짱'에 대한 열풍이 불기도 했다. 배용준의 복근은 선명한 식스팩과 함께 그가 갖고 있는 부드러움을 잊게 만드는 '섹시함'이 느껴진다. 남자가 보는 최고의 복근...

  1986년 생인 보아가 2000년 그녀의 나이 15살에 데뷔해서 벌써 25살이 되었다. 11년간 댄스가수로 활동하면서 정규앨범만 10집을 갖고 있는 '중년가수'가 되었다. (일본에서 7집까지 발표) 열심히 춤추고 노래하는 그녀는 가창력, 멋진 춤솜씨와 함께 자연스럽게 예쁜 '복근'을 갖게 되었다. 특히, 그녀가 무대에서 입은 배꼽티를 보면 작고 여린 체격과 달리 탄력있는 복근을 볼 수 있다.



  '월드스타'라는 별명과 함께 춤짱, 몸짱인 비... 최근 개봉했던 헐리우드 액션 영화 '닌자어쌔신'에서 그의 몸매는 완벽에 가까워졌다. 특히 그의 복근은 예능에 출연할때부터 인기가 많았고...여성들이 좋아하는 몸매로 통했다. 최근 라스베가스에서 공연하고 있는데... 동양적인 마스크에 '체지방 0%'라는 조각같은 몸매와 명품복근으로 많은 현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콧소리와 함께 볼륨감 있는 몸매라인 그리고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복근을 갖고 있는 현영이 여자 복짱 연예인 5위이다.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그녀는 172cm는 커다란 키와 함께 에어로빅 강사를 할 만큼 운동에도 탁월하여 탄력있는 복근을 갖고 있다.



  인기 만화 '슬램덩크'를 보면 강백호군단이라고 부르는 강백호의 친구들이 있다. 양호열을 제외한 '노구식, 김대남, 이용팔'을 우리는 '기타 등등!'이라고 부른다. ㅋ 순위(5위)안에는 들지 못했지만 멋진 복근을 가진 연예인 '기타 등등'을 만나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