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바꾸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다. 그만큼 2~3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디자인의 '스마트폰'이 출시하고 있다. 저마다 갖고 있는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능도 기능이지만, 멋진 모습에 빠지면 '지름신'을 잊지 못할 만큼 강력한 지름신을 경험하게 된다.


  즉, 그만큼 스마트폰은 요즘 사람들에게 '필수품'인 동시에, 보다 예쁘고 보다 럭셔리하게 지니고 싶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2~3개월이 지나서 어느 정도 스마트폰의 디자인에 익숙하게 될 무렵 스마트폰에 새로운 매력을 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보다 예쁘고 보다 럭셔리한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 역시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이번 글에서는 명품 지갑만큼 매력적인 스마트폰 가죽 케이스, SLG D5 갤럭시 S3 케이스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SLG Design의 'D5 mobile series for Galaxy S3 Calf Skin Leather'이라는 이름의 케이스가 바로 이번 글에서 소개할 제품이다. SLG Design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LG Design 홈페이지에 있는 D5 Calf Skin Leather Case for Galaxy S3의 모습이다. 'Calf Skin Leather'란 생후 1년 미만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다는 의미이다. Calf Skin Leather는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과 컬러가 아름답기 때문에 고가의 의류나 핸드백, 구두, 벨트 등에 사용된다. SLG Desing이 사용하는 송아지 가죽은 명품 브랜드 M사의 송아지가죽 면을 사용한다.






  D5 Calf Skin Leather Case for Galaxy S3의 박스(패키지) 모습이다. D5 Calf Skin Leather Case for Galaxy S3(이하, 'SLG D5 케이스'라고 함)는 제품만큼 박스 디자인도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특히, 다른 것보다 박스(패키지)상태에서도 SLG D5 케이스의 디자인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필자가 체험하게 될 오렌지(Orange) 색상의 SLG D5 케이스이다. 앞에서 소개한 'Calf Skin Leather(송아지 가죽)'에 대한 사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예쁘게 라벨로 만들어놓았다.


  좋은 소재(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것은 물론이고, B.Pink부터 Sky Blue, Yellow, Orange, Pink, Gray, Navy까지 총 7가지 색상의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업을 보여준다.




  갤럭시 S3와 'SLG D5 케이스'의 모습이다. 





  투명 케이스를 제거하고, SLG D5 케이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오렌지 색상 하나로만 멋을 보여주고 있지만 심심하기는 커녕 'Calf Skin Leather(송아지가죽)'이라고 하는 고급스러운 소재 때문인지 더욱 스마트폰 케이스 자체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송아지 가죽(Calf Skin Leather)이 갖고 있는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보다 다양한 컬러를 통해서 고급스럽고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게 SLG D5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SLG D5 케이스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Hand Made 방식으로 만들어진 고급 명품 지갑과 같은 모습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송아지가죽'이라고 하는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변화해가는 '가죽 태닝' 역시 SLG D5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다.





  SLG D5 케이스의 안쪽 모습이다. 겉에서 느껴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케이스 안쪽에서도 그대로 느껴진다.





  SLG D5 케이스는 인기 드라마 '씨크릿가든'에 나왔던 명대사처럼 '장인이 한땀 한땀 만들어 낸 명품 수공예'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SLG Design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을 보아도 얼마나 꼼꼼하게 제작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SLG D5 케이스는 국내 처음으로 소개되는 HAND MADE 방식으로 프리미엄 라인에서만 볼 수 있으며 SLG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이다.




  SLG D5 케이스의 안쪽을 보면 '박스'에서 보였던 'Free Gift'가 보인다.






  SLG D5 케이스에 '무료'로 제공되는 선물(Free Gift)는 다름이 아니라 보호필름이다. SLG D5 케이스는 지갑 형태의 갤럭시 S3 케이스이다. SLG D5 케이스를 사용하면 갤럭시 S3의 전면 부분이 사용시 외부에 노출되는데... 이 부분도 꼼꼼하게 챙겨서 '보호필름'을 SLG D5 케이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별도로 전면 액정 보호필름을 구입하지 않아도 SLG D5 케이스만 구입하면 된다는 점이 사용자에게는 편리하다.






  SLG D5 케이스에 갤럭시 S3를 장착한 모습이다. 가죽 내부에 장착된 하드 케이스는 진공상태에서 알루미늄 피박을 케이스에 증착시켜 제품의 경도를 높인 것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광택으로 고급스러움까지 제공한다. 변색되기 어려우며 스크레치에도 강하기 때문에 Calf Skin Leather를 사용한 SLG D5 케이스의 '럭셔리'함과 잘 어울리는 한쌍이다.




  교통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보관해도 깔끔한 모습이 전혀 변하지 않는다. 그만큼 SLG D5 케이스에 사용한 'Calf Skin Leather(송아지 가죽)'이 좋은 품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덮개(커버) 모습 그대로 살펴본 SLG D5 케이스의 모습이다. 스마트폰 케이스가 명품지갑처럼 느껴진다. 그만큼 세련되고 럭셔리한 모습은 물론이고 갤럭시 S3도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다.




  SLG Design의 D5 Calf Skin Leather Case for Galaxy S3 Orange는 단순하지만 명품 소재를 사용하므로서 단순함을 럭셔리함으로 멋지게 변화시켰다. '송아지 가죽'이라는 소재가 고급스러운 만큼 제품의 완성도도 높고, 실제로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모습도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우리가 명품 지갑이나 가방, 핸드백을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더욱 높은 만족도를 얻는 것 역시 '가죽'의 높은 품질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SLG D5 갤럭시S3 케이스 역시 비슷한 매력을 갖고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의 명품화! SLG Design의 D5 케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G 디자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 글은 SLG 디자인의 체험단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