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고 싶은 것이 있을 때만 쇼핑하는 시대는 지났다!


스마트폰이 온라인 쇼핑의 날개를 달아주면서 '쇼핑'하면 직접 매장(마트, 백화점 등)을 방문해서 구입한 것보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클릭(터치) 몇번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과정을 먼저 떠올린다. 온라인 쇼핑이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다양한 제품의 가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가격 비교가 가능하며, 제품 구입을 원하는 순간 가장 쉽고 간단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온라인 쇼핑이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된 이유일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쇼핑'과 '휴가'를 제대로 엮어 줄 수 있는 '초콜릿'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초콜릿은 T멤버십 전용 쇼핑몰로 SKT T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 가능하다.




다른 글에서도 자주 언급했던 내용이지만, 'SK텔레콤 고객'이라면 1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T멤버십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챙기라고 이야기한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 관람, 저렴한 리조트/호텔 예약, 다양한 문화 공연 초대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SK텔레콤 고객이라면 관련 내용 중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꼼꼼하게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T멤버십 홈페이지에는 '초콜릿'이라는 전용 쇼핑몰이 있는데, 여기 역시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평소에도 자주 아이쇼핑을 하며 초특가 제품을 챙겨두는 것이 좋다.





우선 지난 글('해외 여행시 T 로밍카드로 더 편리하게 One Pass 요금제를 즐기는 방법')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여름 휴가를 해외에서 보내려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T멤버십 홈페이지의 '초콜릿'을 통해서 OnePass 쿠폰을 구입하면 약 9% 정도의 할인된 가격으로 OnePass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 보내는 기간이 약 4일이라고 생각하면 일반 OnePass 사용보다 T로밍카드를 구입하여 OnePass를 사용시 3,600원의 요금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동일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똑똑하고 알뜰한 방법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정갈한 음식 때문에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도심 속 데이트 코스가 바로 '호텔 뷔페'가 아닐까. 리버사이드호텔 더 가든 키친 뷔페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아서 필자 역시 지인에게 추천하는 호텔 뷔페 중 하나인데, 리버사이드호텔의 더 가든 키친 뷔페를 30% 저렴한 가격으로 3만원대(주중 점심 33,6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만약 올해 여름 '여행'을 못 가는 분들에게는 멋진 식사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편의점도 저렴하게 이용한다?


아쉽지만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0,000원권을 15% 저렴한 가격인 8,500원에 판매되는 초콜릿 행사는 매진(Sold Out)되었다. 앞에서 꼭 사고 싶은 것이 있을 때 하던 '쇼핑'이 아닌 조금 더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을 찾거나 심심풀이로 쇼핑을 추천했는데, 바로 이런 경우일 것이다.


매일 방문하는 CU 편의점의 15% 할인된 모바일 상품권은 누구나 'Wish List'에 올려놓는 '사고 싶은 제품'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해당 제품을 보는 순간 '이건 꼭 사야 해!'라는 생각을 갖게 될 만큼 매력적인 제품이다. 즉, 이런 숨은 이벤트를 보다 빨리 발견하여 혜택을 받고 싶다면 옛날에 발품을 팔듯이 이제는 손품(온라인 쇼핑몰 검색)을 팔아야 하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 소셜 커머스 등 다양한 쇼핑을 직접 해 본 필자의 경험으로는...


일반 매장보다는 프렌차이즈와 같이 커다란 규모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추천한다. 쿠폰 10장으로 시켜 먹는 치킨의 양을 놓고 다양한 말들이 오가는 것은 보다 저렴하게(쿠폰을 이용해서 공짜로) 이용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는 매장 주인이 차이를 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 염려를 덜기 위해서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커다란 규모의 정해진 상품(메뉴)를 구입하면 된다.


필자가 추천했던 '호텔 뷔페 상품권'을 구입했다고 해서 뷔페 메뉴가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다고 우유나 콜라와 같이 편의점에 판매되는 제품이 달라지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초콜릿은 '여름휴가 A tp Z'라고 하여 휴가에 필요한 제품을 따로 모아서 오는 7월 26일까지 매일 매일 저렴한 가격에 새로운 상품을 오픈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꼼꼼하게 방문하여 확인해주는 센스가 필요한데...


SK텔레콤 T 멤버십 : 초콜릿 - 여름휴가 A to Z







높은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어서 원래 구입하려던 제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혜택인지를 따져보게 만드는 매력적인 이벤트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TUMI Alpha Bravo Lejeune은 거의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팔고 있으니... 여름 휴가도 없이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선물로 명품 투미 가방을 선물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해봤다.





초콜릿에서 발견한 신기한 상품이 있었는데... 위에 캡쳐한 아시아(홍콩/일본) 여행 상품 뿐만 아니라 유럽(영국/스페인/프랑스) 여행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이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초콜릿 글로벌 상품'을 쭉 살펴보는 것이 해외 여행을 제대로 즐기고,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이란 생각이 든다.


초콜릿 글로벌 상품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