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는 보고 싶은데, 같이 볼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봐야 하거나
영화는 보고 싶은데, 경제 사정이 좋지 않아서 볼 수 없는 경우가 있다면...
만약, SK텔레콤 VIP 고객이라면 혼자서 재미있게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영화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Mad Max: Fury Road)'가 연일 화제를 얻고 있다. 완벽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이면서 다소 거친 폭력 영화일 수 있지만 영화 소개 방송 및 영화 전문가들의 평가는 '호평'의 연속이다. 물론 현재 포털 사이트 별점 역시 8.8점(Daum)으로 최고의 영화라고 소개(평가)받고 있다.
그런 영화를 놓칠수는 없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를 관람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그 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이통사 멤버십을 이용한 '할인 혜택'일 것이다. 하지만, SK텔레콤 VIP 고객이라면 할인이 아닌 '무료(free)'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니 이번 글에서 영화 '매드맥스(Mad Max)'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SK텔레콤 고객(가입자)이라면 SK멤버십 사이트에 1주일에 한번 또는 한달에 한두번씩은 접속하여 본인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추천한다.
SKT 멤버십 사이트의 'VIP'메뉴에서 'VIP 영화예매'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외 다양한 영화관에서 무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예약(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SK텔레콤 VIP의 경우 1년에 6회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SK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VIP 영화예매는 '맥스무비(Max Movie)' 서비스를 사용하여 예매가 진행되며, 필자가 선택한 메가박스의 경우는 자리 지정까지 가능하다.
예약 완료 시점에서 확인해보면 티켓금액과 예매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다.
티켓 뿐만 아니라 예매 수수료 역시 SKT멤버십 할인한도 차감을 통해서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티켓 및 예매 수수료 모두 '무료'로 예매를 완료했다. 실제 영화관에서 추가 금액이 발생할지 모른다고 걱정하는 분들이 계셔서 실제 영화관(메가박스)에 방문 후 티켓 수령까지의 과정도 소개한다.
SKT멤버십 사이트에서 예매시 선택한 코엑스 메가박스의 모습이다.
예매를 완료한 상태이므로 무인시스템(매표기)를 통해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이때 필요한 정보는 '예매번호'만 알고 있으면 된다.
추가 비용 발생은 전혀 없었고, 일반 예매 방법으로 티켓 수령하는 방식과도 동일했다.
1년에 총 6번까지 SK텔레콤 VIP라면 무료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다. 하루에 1번씩만 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인 이상 같이 가려면 인원수 만큼 미리 예매를 해야 한다. 하지만 필자와 같이 가끔 혼자서 영화관을 찾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물론 가족 모두 SKT VIP 멤버십이라면 모두 공짜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