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시대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지갑에 한장 이상의 멤버십 카드 및 각종 할인 카드를 갖고 다닐 것이다. 경제 사정이 좋지 않아서도 그렇겠지만, 무엇보다 요즘 시대에는 '현명한 소비'가 대세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멤버십' 또는 '할인혜택'을 최대한 얻기 위해서이다.


  작년 한해를 되돌아 보면 가장 많이 사용한 멤버십이나 할인카드는 단연코 'SKT T멤버십카드'이다.




  많이 사용해서 그럴까... '마그네틱'이 손상되어서 카드 사용이 되지 않았고, 2013년 새해 새 기분으로 새롭게 T멤버십 카드 신청을 하려고 알아보다가 새로운 정보가 있어서 공유를 해보려고 한다.




  SKT T멤버십 카드는 T membership 홈페이지T world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위에 보이는 사이트는 T membership(T멤버십) 홈페이지이다.




  좌측 하단을 보면 'New~! 2013년 T 멤버십 카드'라는 메뉴가 보일 것이다. T 멤버십카드가 2013년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것이다.




  새로운 T 멤버십 카드의 모습은 위에 보이는 것과 같다. 유사한 디자인으로 통일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등급을 구분할 수 있는 색상을 통해서 등급별 차이를 알 수 있게 하였다.




  현재 SKT VIP 고객인 필자의 경우는 새로운 T멤버십 카드를 신청하게 되면 'Purple T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신청 역시 어렵지 않은데... SKT의 T world 홈페이지나, SKT T membership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아래 내용은 T멤버십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이다.


T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카드 메뉴 중 '신규/재발급/종류변경' 메뉴를 선택한 모습이다. 참고로 새로운 2013년 T 카드(T멤버십 카드)는 현재  TTL로만 발급된다고 한다. 향후에는 다양한 서비스(리더스클럽, 팅, 팅 주니어, 더블멤버십 등)에도 적용될 예정이지만 현재는 TTL로 제공되므로 TTL인 고객은 '재발급(카드재발급)'을 선택하고, TTL이 아닌 고객은 '종류변경(카드종류변경)'을 선택한다.


[참고] 2013년 T카드를 발급받으신 분이 남긴 의 내용 : TTL로만 발급된다는 내용




  필자의 경우는 마그네틱 손상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을 선택하고 TTL 카드를 재발급 신청했다.



  SKT 홈페이지는 맥(OS X)에서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만큼 손쉽게 T멤버십 카드 재발급 및 카드 변경을 처리할 수 있다. 2013년 새롭게 변화된 T 멤버십 카드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기분 좋게 누려보자!


SKT T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