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정말 코앞이다. 이미 추석 연휴를 시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17일 오후부터 귀성길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추석이 되면 누구나 '가족과 함께'라는 생각으로 고향을 찾게 된다.


  지난 주말 조금은 이르지만 추석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을 방문했고, 거기서 추석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나 발견했으니, 바로...




 SK텔레콤의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이다!






  지난 주말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의 모습이다. 1년 365일 항상 많은 사람들로 시끌벅적한 곳이 바로 이곳이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 서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만큼 추석의 분위기를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을 구경하던 중 시선을 끄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곳이다!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확인하기 위해서 행사(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곳을 향했다.







  'Perfect LTE-A 황금 윷놀이'는 명절이면 쉽게 즐기는 '윷놀이'에 착안한 행사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행사장을 찾은 분들이 황금 윷놀이를 통해서 SK텔레콤의 광대역 LTE와 LTE-A에 대한 퀴즈도 풀고 선물(경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Perfect LTE-A로 천하통일' 이벤트에 사용되는 윷판에는 SK텔레콤의 광대역 LTE와 LTE-A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표시되어 있다.





  한가위(추석) 고향을 찾는 분들이 대기하는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한 한가위 선물로 받아가고, LTE-A 전국망과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레콤의 LTE-A 서비스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윷놀이 뿐만 아니라 다트 게임도 함께 진행되어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SK텔레콤의 'Perfect LTE-A로 천하통일' 이벤트가 재미있게 보여서 필자 역시 줄을 서서 이벤트에 참여해봤다. 결과는...




  쇼핑백에 가득 선물을 받았다!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서비스할 예정인 '광대역 LTE'가 무엇인지를 간단하게 설명해서 받은 선물은...






  LTE-A가 새겨진 윷놀이 세트와 화투였다! 올 추석 연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받은 것이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 수많은 귀성객과 귀경객들이 몰리게 되는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의 LTE-A 속도는 76.9Mbps로 가뿐하게 LTE-A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고향 앞으로'를 외치며 귀성길에 오른 분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한 선물까지 제공하는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은 행복한 추석 연휴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행사라는 생각이 들었다. 9월 14일과 15일에는 용산역과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진행되었고, 추석 황금연휴 마지막 주말인 21일과 22일에는 여의도 IFC몰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동시에 행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