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올해 추석은 9월 26일(토)부터 29일(화)까지이다. 추석이 다가오면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을 기다리게 된다. 특히, 부모님과 떨어져 사는 분들은 오랜만에 고향집에 방문하여 어머니가 해 주시는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가족의 그리움을 채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랜만에 찾아 뵙는 부모님을 위해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스마트폰 선물'을 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50~60대 이상의 부모님들도 친구분들과 카카오톡을 주고 받으며 이제 어느 정도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해져 있는 만큼 추석 선물로 자식들에게 받고 싶은 것 중 하나가 '스마트폰'으로 꼽힌다.


스마트폰을 원하는 부모님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식들 입장에서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추석 선물로 쉽게 선물하지 못하는 것 역시 사실이다. 2~3년전에는 '효도폰'이라고 하면 저렴한 휴대폰을 떠올렸지만, 요즘은 효도폰으로 '스마트폰'을 선물하기도 하는 만큼 조금만 알아보면 부모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추석 선물로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SK알뜰폰 세븐모바일(SK 7mobile)'이 부담없이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스마트폰을 선물할 수 있는 이유이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에서 구입 가능한 스마트폰은 '갤럭시 그랜드 맥스(GALAXY Grand Max, SM-G7200)'이다. 5인치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서 무엇보다 효도폰으로 갖춰야 하는 스펙 중 '커다란 화면'을 포함하고 있다.




1300만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하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해주며, 착탈식 2,5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스마트폰 사용 시 예상치 못한 에러가 발생하면 배터리를 분리/결합하여 간단한 리셋을 부모님이 직접 처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부모님들이 잘 알고 있는 '삼성전자'와 '갤럭시'라는 이름 값도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폰에 안성맞춤인 부분이다.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에서는 '그랜드맥스(GrandMax)'를 7mobile 다이렉트 판매가로 월 1만원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 : 삼성 갤럭시 그랜드 맥스




부모님께 스마트폰을 선물할 때 고려하는 사항은 역시 '스마트폰'과 '요금제'일 것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갤럭시 그랜드 맥스'는 국내 스마트폰 브랜드 가운데 가장 유명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라는 점에서 부모님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합격점을 줄 수 있으며, 요금제 역시 'SK알뜰폰 7mobile'을 통해서 국내 이통3사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그랜드맥스'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SK알뜰폰 세븐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고, 요금제에 따라서 월 휴대폰 요금과 통신 요금의 합산 금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그랜드 맥스는 요금제에게 따라서 월 휴대폰 요금이 최저 610원부터 최대 7880원으로 1만원 이하의 요금으로 새 스마트폰을 부모님께 효도폰으로 선물할 수 있는 것이다.

 

가장 많이 선택하는 'LTE24' 요금제를 살펴보면... 그랜드 맥스 기준으로 월 2160원의 단말기 할부금으로 부담없이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음성 30분에 데이터 650MB를 기본 제공하므로 간단한 통화와 카카오톡과 같은 모바일 메신저 사용에 적합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부모님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면서 LTE24 요금제만 가입해도 스페셜 약정할인을 통해서 요금제 원래의 요금인 24,000원보다 저렴한 23,060원을 내면서 갤럭시 그랜드 맥스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SK알뜰폰 7mobile은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를 통해서 구입하고자 하는 스마트폰(단말기)의 가격 정보는 물론이고 요금제 선택에 따른 가격 변화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또록 서비스하는 동시에 스마트폰 월 할부금과 요금제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서 국내 이통3사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은 가격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통사 가입보다 지원금을 약 2배 정도 받을 수 있으니 소비자(고객)입장에서는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절대적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이는 기본 약정 2년을 기준으로 최대 45만원까지 관련 요금을 절감할 수 이는 것이다. 


SK알뜰폰 7moible 다이렉트 바로가기

 

 

 

위에서 소개한 '갤럭시 그랜드 맥스' 제품이 아니라도,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에서는 '한가위 대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갤럭시 S5를 비롯한 갤럭시 J5, LG 와인샤베트, 와인스마트를 월 1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초특급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SK 7mobile : 한가위 대할인 이벤트

 

이통사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의 지원금은 대부분 요금에 따라서 천차만별 다른 금액을 보여주는데 비하여, SK알뜰폰 7mobile에서는 최저 요금제를 선택해도 최고 보조금으로 스마트폰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저렴한 요금제'와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SK알뜰폰 세븐모바일(SK알뜰폰 7mobile)은 '안심데이터 서비스를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다. 단돈 770에 안심데이터 100을 선택하면 100MB의 데이터 제공과 함께 신청한 데이터만큼 추가 사용 후 자동으로 데이터를 차단 시켜주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위와 같이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매력적일 수 있는 '저렴한 요금으로 추가 데이터 구입 가능'과 '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데이터를 부탁해'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만 가능하다.




스마트폰 사용 시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 요금제를 변경하지 않고도 60~70% 저렴한 가격에 추가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므로 SK알뜰폰 7mobile 사용자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다.


안심데이터 서비스 최대 70% 할인



경제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가정에서는 저마다 생활비를 아끼고 절약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이 중 손꼽히는 절약 방법이 '스마트폰 사용료' 즉, '통신비'이다. SK알뜰폰 7mobile은 국내 이통사 중 'SK텔레콤'의 시설(망)을 사용하여 믿고 가입할 수 있는 알뜰폰 서비스이다. 물론 '알뜰폰' 답게 다양한 요금제가 일반 이통사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요금에 대한 부담이 적다.


앞에서 추석 선물로 SK알뜰폰 7mobile을 추천한 이유는... SK알뜰폰 7mobile은 '공식 온라인 직영샵'을 운영하여 스마트폰 구입이 쉽고 보다 자세한 정보를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역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며 사용시 느낄 수 있는 요금 부담도 줄여준다.


* 이 글은 SK알뜰폰 세븐모바일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