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쾌한 리듬의 익숙한 음악(Tunak Tunak Tun) 그리고 단순 반복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까지! 짧은 TV 광고 속 모습이지만 어느 순간 음악에 맞춰 흥얼거리고, 나도 모르게 율동을 따라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TRUE 엔크린 캠페인'의 '엔크린 트루댄싱'이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이광수'가 직접 알려주는 '트루 댄싱'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출 수 있는 춤이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율동 수준으로 동작이 단순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이 역시 엔크린 트루댄싱의 매력이다!


[참고] 트루 댄싱 따라하기

Step 1. 엄지, 검지, 중지를 주유건 모양으로 활짝 편다.

Step 2. 팔을 쭉 뻗어 주유하듯이 찌른다.

Step 3. 엉덩이를 쭉 뺀다.

Step 4. 같은 쪽 손과 무릎을 함께 음악에 맞춰 움직여 주면 끝!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엔크린 트루댄싱'은 지난 10월 24일부터 선착순 1,000명이 응모되는 시점까지 '도전! 나도 엔크린 트루댄싱'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분들의 재미있는 트루댄싱 동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최고의 트루 댄싱으로 선정된 10분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도 '닥터 드레 헤드폰'과 '문화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5,000원 권을 경품으로 모두 제공한다.


도전! 나도 엔크린 트루댄싱 이벤트





  그 뿐만 아니라 SK 엔크린(SK Enclean)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 엔크린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소식 그리고 이벤트를 보다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True 엔크린'을 '좋아요(like)'하면 된다!


SK엔크린 페이스북 바로가기




  또 하나 최근 TV를 통해서 방송되는 '[TRUE 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일당백의 법칙' 광고 역시 SK엔크린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기억시킬 수 있는 재미있는 광고 영상이다.




  SK엔크린의 'True 엔크린 캠페인'이 담고 있는 의미를 제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면서 동시에 재미있는 리듬과 춤으로 기본 좋게 TV CF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은 엔크린이 그만큼 TV 광고에도 노력하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



  SK엔크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그 중에 하나로 'SK True Dancing Machine Event(SK 트루댄싱머신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총 4번 진행된다!

 

 

 


SK 트루댄싱머신 이벤트

1회차 : 11월 16일 ~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CGV 상암

2회차 : 11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여의도 IFC몰 지하 노스아트리움

3회차 : 11월 23일 ~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반포 센트럴시티 1층 터미널 대합실앞

4회차 : 11월 30일~ 12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A


  이렇게 11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은 이벤트 행사장을 방문하는 '방문 고객 전체'이며,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확인하기

 

 

 


이벤트1>

 

 

     SK엔크린 Dancing Machine - True Dance Game Event

     머신 안에 영상 보며 트루댄싱 따라 추고, 게임하는 이벤트.

 

<참고> 사전등록을 할 경우 보너스 점수 10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신청은 행사 전일 18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 전 날 잊지 말고 사전등록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등록 바로가기

 

 

 


이벤트2>

 

 

     SK엔크린 - 친구에게 내 SNS로 인증샷 자랑하기 & SK엔크린 Facebook '좋아요(like)' 참여 Event

 

 

 

 


  현재까지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하여 따뜻한 담요와 귀마개, 다이어리 그리고 스마트폰 이어캡이다.


SK 엔크린 홈페이지  &  SK 엔크린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광수와 이유비가 신나게 보여주는 '트루댄스'를 따라추며 멋진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SK 엔크린 이벤트는 SK 엔크린 홈페이지와 SK 엔크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