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해 본 사람이 말하는 제품 이야기'만큼 귀에 솔깃한 것이 없을 것이다. 블로그(BLOG)을 운영하고 있지만 필자 역시 어떤 제품에 대해서 인터넷 검색을 하게 될 경우,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 것이 '블로그(BLOG)'이다.


  그만큼 블로그에는 '사용해 본 사람이 말하는 제품 이야기'가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남자(남성)'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여성'일 것이고, 그 다음에는 '자동차', '능력', '힘(파워)' 등이 아닐까. 하지만 요즘 시대에서 '남자'와 어울리는 단어가 있으니 바로 '피부'이다.


  과거에는 '피부'라고 하면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고,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들의 매력'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남성들 스스로 '피부 미남'이 되고 싶어한다! 패션에 무감각하던 남성들도 '자신을 꾸미는 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신경쓰는 것이 '화장품'이다. 여성들처럼 '화장'을 하는 남성들이 많아진다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화장'보다는 '스킨'과 '로션' 정도로 만족하는 남성들이 많다. 그런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최고의 화장품'이 바로 'SK-II MEN'이다.


  약 5개월간 'SK-II MEN'을 사용한 필자가 추천하는 SK-II MEN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본다!





  여성 화장품에서도 비교적 가격이 높은 브랜드가 'SK-II'이다. 그런 점에서 SK-II MEN 역시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는 화장품은 맞다. 가격이 높은 만큼 '만족도'가 높다면 구입하는 것이 요즘 소비자들의 모습인 만큼 SK-II MEN을 추천할 수 있는 것이다.



  생일이나 기념일이 되어도 20~30대 남성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은 극히 제한적이다. 옷이나 패션 아이템의 경우는 굉장히 주관적인 기준이 있어서 선물하기 애매하고, 화장품 역시 남성 제품은 그렇게 종류가 많지 않아서 선택하기도 힘들다.


  그런 20~30대 남성에게 'SK-II MEN'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화장품'은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누구나 '화장품'을 구입해서 사용한다. 그런데 왜 남성들은 '화장품'을 구입할 때, '아무거나'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일까?


  필자 역시 SK-II MEN을 사용하기 전에는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계속 바꿔가면서 사용했었다. 나한테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것도 어려웠고, 향부터 유분까지 다양한 차이때문에 무엇이 좋은지도 몰랐기 때문이다. 그런데, SK-II를 사용하면서 '써보니까 정말 좋다'는 이야기를 스스로 하게 되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남성들이 화장품을 '아무거나'라고 이야기하는 이유에서 시작할 수 있는데... SK-II는 복잡한 제품 라인업이 아니라 단순하지만 중요한 제품 라인업을 보여준다. 스킨과 로션이면 충분하다는 남성들의 화장품 선택 기준에 SK-II는 정확하게 맞춘 제품을 보여준다.


  '30대 직장인 남성의 추천 화장품, SK2 MEN'이라는 글에서 이야기했듯이 SK-II MEN은 'SK2 MEN 피테라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SK2 MEN 모이스쳐라이저'만 바르면 된다.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 않다. 간단한 과정에서도 스스로에게 '피부에 관심을 갖고 있다' 혹은 '나는 피부에 투자하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


  이런 것이 SK-II MEN을 '남성 화장품'으로 추천하는 이유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제품 역시 3개로 기존 제품에 '브라이트닝 세럼(BRIGHTENING SERUM)'만 추가되었을 뿐, 간단한 사용 과정은 동일하다.


  그러면 이제 추천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SK-II MEN의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자!




  여행용(스포츠킷)으로 사용 가능한 크기의 제품부터 먼저 살펴보자!


  20g과 30ml 단위로 포장되어 휴대가 편리한 것이 '스포츠킷'의 장점이다. 그만큼 언제 어디서나 SK-II MEN을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 사진의 좌측부터 '모이스처라이징 클랜져(Moisturizing Cleanser)', '피테라 트리트먼트 에센스(Facial Treatment Essence)', '에이지 리바이탈라이즈 모이스쳐라이저(AGE Revitalize Moisturizer)'이다. 




  SK-II ME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완성'이 바로 이 제품들이다. 집에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스포츠킷'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피부관리'를 받는 것처럼 SK-II MEN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SK-II의 기존 '스킨케어' 라인업에 추가로 새롭게 출시한 것이 바로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BRIGHTENING SERUM)'과 'SK-II UV 프로텍트 모이스쳐라이저(UV PROTECT MOISTURIZER)'이다. 물론 여기에서 SK-II의 가장 기본이자 필수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용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SK-II MEN은 제품의 기능성도 우수하지만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선물'용으로도 선호할만큼 멋진 모습의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다. '명품 화장품'이 느껴지는 패키지 모습은 구입에서부터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다. '14일의 완성'이라는 컨셉을 통해서 유명해진 데일리 에센스이다.




  SK-II 고유의 혁신적인 천연 바이오 성분 피테라가 90% 이상 원액으로 함유된 에센스가 바로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다. 


  실제로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변화는 '각질이 줄어들고 촉촉한 수분을 품고 있어 탄력있는 피부와 동시에 고른 피부톤을 느낄 수다'는 것이다. 겨울철이면 더욱 건조해지는 피부를 느끼게 되는데...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얼굴이 건조해지는 것을 덜 느끼게 된다.


  그 뿐만 아니라 피테라 원액 90% 원액을 함유했다고 해서 번들거림을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독특한 액상 타입의 에센스로 세안 후 바로 발라도 끈적거림없이 바로 피부에 흡수된다.


  남성들 가운데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이 싫어서 유분이 많은 화장품을 피하는 분들이 있다. 분명히 자신의 피부톤이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유분이 많은 것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해보면 빠른 흡수에 만족스러움을 느낄 것이다. 동시에 촉촉해지는 피부 느낌 역시 만족스럽게 느껴질 것이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매일 면도를 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좋은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통해 바르고 나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용법은 위 캡쳐화면과 같이 한 번에 2ml의 소량을 얼굴과 목 주변에 부드럽게 톡톡 패팅해주면 된다.






  새로 출시한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BRIGHTENING SERUM)은 남성들이 피부에서 겪는 '칙칙함', '트러블 자국', '잡티', '울긋불긋함' 등의 고민거리를 밝고 매끄럽고 촉촉한 상태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청 미백기능성 인증제품'으로 선정될 만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 바로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이다.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은 '펌핑(pumping)' 스타일로 사용이 보다 편리하다. 1~2회 정도 펌핑하여 적당양을 사용하기 좋아서 피부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보다 정확한 사용량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 역시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어 번들거림이 느껴지지 않는다. 그 뿐만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장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얼굴에서 느껴지는 사용감은 굉장히 쾌적하면서 동시에 건강해지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다.




  사용법은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을 적당량 덜어내어 얼굴 전체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 올려주듯이 펴바른다.


  이렇게 SK-II MEN 브라이트닝 세럼을 사용하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 케어에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바이브런트 브라이트 콤플렉스가 멜라닌 생성 억제와 전달 차단으로 잡티나 트러블 자국과 얼굴, 눈가 칙칙함을 케어하여 눈에 띄게 밝은 피부톤으로 변화시켜 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수분 인자의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보호층을 건강하게 하여 수분 증발을 막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다음 제품은 'SK-II MEN UV 프로텍트 모이스쳐라이저'이다. 점점 심해지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서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데이 로션'이 바로 'SK-II MEN UV 프로텍트 모이스쳐라이저'이다.




  기존에 판매되던 '모이스쳐라이저(Moisturizer)' 제품은 'AGE REVITALIZE'라고 해서 '동안 피부'를 위한 기능성 제품이었다면 이번에 새로 출시한 'UV PROTECT'는 '자외선 차단'을 통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SPF 30 PA++ 제품으로 자외선을 비롯하여, 왕성하게 활동하는 20~30대 남성들의 '낮 시간'을 책임지는 데이로션이다. 유해 환경에서 발생하는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리플레쉬한 느낌을 통해서 사용시 만족감을 제공한다.






  SK-II MEN 제품을 사용해보면 '뛰어난 기능성'에서도 만족감을 얻는 것 외에도 매번 사용할 때마다 느껴지는 '기분 좋은 생각' 역시 중요한 부분이다.


  'SK-II MEN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20~30대 남성이 스스로에게 '난 피부에 신경쓴다' 혹은 '난 피부관리를 한다'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그만큼 자신의 피부에 신경쓰고 노력하는 만큼 분명히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차이는 발생할 것이다.


  그런 차이가 요즘 시대에서는 중요한 '경쟁력'의 차이가 될 수 있다. '외모도 경쟁력이다'라는 말처럼 남성들 역시 값비싼 피부관리를 받지는 못해도 'SK-II MEN' 제품으로 경쟁력있는 모습을 갖춰보면 어떨까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5개월간 사용하면서 '재구입'의사를 정했던 제품이 바로 'SK-II MEN'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느꼈다. 혹시라도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분들이나 '화장품을 바꿔봐야 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SK-II MEN 을 추천한다!


* 위 글은 SK-II MEN의 지원을 받아서 작성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