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에게 시계란...


  굳이 '남자(남성)'이라고 이야기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패션에 민감한 분들은 항상 '남자에게 시계가 갖는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서 스스로를 꾸밀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의 종류가 적은 것은 사실이다. 기껏해야 구두, 벨트, 지갑, 가방, 안경 그리고 시계 정도가 전부이다.


  그런 점에서 남성에게 '시계'가 갖는 의미는 자신을 표현하는 몇 안되는 패션 아이템 중 가장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런 이야기도 '옛말'이다. 요즘은 시계에 대해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여기는 만큼 과거에는 여성들의 팔목에 '팔찌'만 있었다면... 요즘은 팔찌는 물론이고 화려한 디자인의 시계가 그녀들의 패션 감각을 멋지게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패션 아이템으로 '시계'가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시계가 출시되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룸바타임(rumba time)'이라고 하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자 멋진 시계 브랜드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무엇보다 '룸바타임'이 갖고 있는 매력은 바로 '디자인'과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이다.


  룸바타임이 갖고 있는 디자인과 가성비의 매력을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룸바타임(rumba time)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에 나열한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룸바타임'의 매력 중 하나가 '디자인'인데 왜 그런지는 룸바타임의 컬렉션(collections)을 확인하면 더 이상의 추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이다.


  Perry Sillicone과 Perry Nylon을 시작으로 Mulberry, Jane, Park, Prchard Gold, Prchard, Hudson, Madison, Delancey, Perry Slap, Ludlow, Vandam, Original까지 약 10여개의 라인업이 저마다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제품을 꼽으라면... 




  바로 위에 보이는 'Rumba Original'이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제품이며, 디자인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모습이다. 또 가격 역시 비교할 수 없을만큼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룸바타임의 시계(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던 중 '룸바타임 체험홍보단'을 모집한다는 공고를 보고 지원서를 작성하였고, 운좋게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물론 아쉬운게 있다면 특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지 제품 수령전까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빠른 배송으로 지난 토요일... 드디어 룸바타임의 체험 제품(시계)이 도착하였고... 궁금증을 갖고 어떤 제품이 배송되었는지 확인했다!




  택배 상자에서 꺼낸 룸바타임의 체험 제품 모습이다. 부직포로 된 포장지에 담겨져 있어 플라스틱 케이스가 흠집(스크레치)에 손상되지 않았다. 룸바타임의 제품을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경우에도 이런 포장이 도움이 될 듯 보였다.




  부직포 케이스에 쓰여있는 주소가 바로 '룸바타임 홈페이지'이다.


룸바타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장에서 꺼낸 룸바타임의 체험제품은 '페리(PERRY) 컬렉션'이다. 룸바타임의 가장 대표 컬렉션이며, 가격 역시 상위 컬렉션이다. 그만큼 체험단을 배려하고 보다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해주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필자가 체험하게 될 '페리 실리콘 컬렉션(Perry Silicone)'은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는 제품이며,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을 앞두고 20%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으니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인기 상품이다.




  관련하여 룸바타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와 같이 '발렌타인 이벤트' 정보를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룸바타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룸바타임의 제품은 컬렉션에 따라서 다양한 케이스로 포장되어 있다. 페리 실리콘 컬렉션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투명 케이스로 시계 전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케이스에 담겨져 있다.





  케이스 상단에는 rumba TIME이라는 브랜드가, 하단에는 PERRY COLLECTION이라고 하는 컬렉션이 보인다.






  페리 실리콘은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실리콘(silicone)' 재질로 된 컬렉이션이다. 그만큼 물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계에 오물이 묻었을 경우,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






  포장되어 있는 제품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작동이 되지 않은 상태로 출시되기 때문에 '배터리'소모를 염려할 필요가 없다. 룸바타임 제품을 구입하면 작동을 사용자가 원하는 순간에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계에서 중요한 무브먼트 역시 'JAPAN MOVEMENT'로 어느 정도 믿음을 준다.


  룸바타임의 '페리 실리콘'은 스틸이 아니라 '실리콘' 재질이라는 점 때문에 다소 저렴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직접 착용을 해보면 패션 아이템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동시에 가볍고, 관리가 편리하다는 이유로 다른 시계보다 먼저 손이 가는 매력 아이템이 될 것이다.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는데, 필자의 아내가 착용한 모습이다. 룸바타임 페리 컬렉션은 시계 자체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캐주얼한 복장에 딱 맞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이얼패드가 시원하게 보이는 모습이 시간을 확인하기 쉽다.


  그 뿐만 아니라 실리콘이 주는 착용감은 스틸이나 천에 비해서 우수하기 때문에 가벼움과 함께 착용감 역시 뛰어나다.



  벌써 2013년의 2월이다. 한달만 지나면 겨울은 지나고, 봄이 온다. 봄이 되면 무엇보다 먼저 가벼운 옷 차림과 밝고 경쾌한 느낌의 옷차림을 선호하게 된다. 그런 계절에 딱 맞는 시계... 패션 아이템을 찾는다면 '룸바타임'의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룸바타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