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X 파일이후 '루머'에 대한 기사가 많아진건 사실이다. 그만큼 루머를 모아놓은 파일이 만들어졌다는 점만 보아도 일반 사람들이 그냥 소문으로 생각했던 연예인들의 일상이 바로 현실처럼 보여지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연예인 X 파일이 인터넷으로 인기를 얻었을때만 해도 사실이 아닐거라는 생각을 했던 사람들이 많았던게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X파일과 같은 루머에 대한 것들이 진실로 알려지면서... 새롭게 이슈를 받고 있다. 지난 24일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룰라는 오랜만에 컴백때문인지 방송에서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털어놓아 오늘 하루 '룰라 하늘'이라는 인기검색어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내용은 이렇다...신정환이 룰라의 고영욱과 하늘에 대한 열애설의 이야기를 꺼냈고...거침없는 말로 유명한 '김구라'가 '둘이 사귀었었냐?'라는 질문으로 고영욱과 하늘의 열애설이 사실화 되었다. 2007년으로 기억되던 당시 '하늘이'라는 여자 가수의 컴백을 위한 루머가 아니냐는 말이 많았던 기사였지만... 어떤 결과도 없이 마무리 되었는데...
갑작스럽게 왜 고영욱과 하늘의 열애설이 방송을 통해서 밝혀졌는지도 사실 의문이다. 고영욱의 경우 룰라 컴백이전에도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고...'라디오 스타'라는 똑같은 방송에도 출연했었다. 하지만 당시 조용히 넘어갔었는데...왜 이날 방송에서는 언급하여 이렇게 이슈를 받을까?
요즘 노이즈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어서 룰라 역시 컴백을 알리기 위한 '밑밥'쯤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노이즈 마케팅은 어디까지나 이름을 알리는 방법일뿐 절대 인기를 얻기에는 부족한 방법은 확실한 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