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서 빠질 수 없는 소재거리 중 하나가 바로 '맛집탐방'이다. 블로그라는 것이 일종의 '기록'이고 그것을 기록한 사람의 '경험'을 간접적으로 느끼는 것이니 '맛집탐방'은 어떻게 생각하면 '블로그'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소재이기 때문에 빠질 수 없는 소재거리가 되는 것 이다.

  주말만 되면 가족단위로 '맛집'을 찾아서 외식을 즐기는 경우도 많아졌고... 커플이나 친구들끼리도 인터넷에서 본 '맛집'을 찾아 다닌다. 그런데 그렇게 멀리 있는 맛집은 찾아다니지만... 우리가 쉽게 즐기는 '배달'은 어떤가? 집 근처에 있는 음식점에서 '쉽고 편하게' 주문할 뿐이다. 즉, 맛보다 '거리'를 중요시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필자 역시 배달음식을 하면 맨날 떠올리는게 '짜장면'이나 '피자' 였다. 어떤 지역에 가도 그 맛과 모습이 비슷한 그것에 너무 적응했다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메뉴 가운데 오늘 이야기할 '피자'는 최근 새로운 '맛집'을 찾았으니 바로 '도미노피자'였다. 도미노 피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건 바로 '주문방식'때문이다. 방문 주문과 전화 주문은 기본이고, 인터넷으로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한게 바로 '도미노피자'이다. 거기에 추가로 아이폰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은 '신기'하고 주문하는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했다.

  그렇게 주문하는 재미덕분에 '도미노피자'를 선택하기 시작했다면... 배달된 피자를 통해서 '도미노의 맛'에 빠지기 시작했다. 도미노 피자는 도이치휠레, 올라스페인, 나폴리 프레쉬와 같이 '세계' 각국의 맛을 피자에 담아내고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피자들과 구분되는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로스트비프'의 경우는 '영국'을 상징하는 피자로 얇고 바삭한 도우에 육질의 씹히는 맛이 제대로인 로스트비프와 새콤달콤한 썬드라이 토마도, 고소한 베샤멜 소스가 어우러진 영국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스트비프 씬'피자의 맛있는 모습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어느 집에서나 할 수 있는 이런 대화가 바로 '배달음식'을 정할때의 짧고 강렬한(?) 이야기일 것이다. 평소같으면 치킨이나 탕수육등의 메뉴를 정했겠지만... 전날 회사 동료에게 들었던 '맛있는 피자' 생각이 떠올라서 자신있게 메뉴를 추천했다. 그리고 아이폰을 꺼내서 주문을 하기 시작했다.



  도미노피자의 '아이폰(모바일) 주문'은 주문하는 재미를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특히, 모바일에서 주문시 기본 할인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맛의 피자를 재미있게 주문할 수 있다.



  도미노 피자를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칼같이 배달되는 '배달의 기술'때문이다. 도미노 피자를 표현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The Pizza Delivery Experts'다. 그만큼 피자를 제대로 배달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30분'내에 배달하는게 바로 도미노 피자가 맛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예쁜 박스로 배달된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 로스트비프!!! 박스에서 솔솔 풍기는 향이 '블로거'로써의 사진 촬영을 심하게 방해하지만... 마음을 꽉 잡고 사진으로 찰칵!!! 언제나 다음번 주문을 위해서 할인쿠폰이 있는 것도 도미노 피자맛의 특징! 굳이 쿠폰을 10개씩 모으지 않아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도미노피자'를 언제나 선택한다는 사실!



  도미노 로스트비프 피자 출시를 알려주는 '소시'님들의 모습! 소시의 복장부터 '영국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모델 하나 바꼈을 뿐인데 이거 대박인데~ 하는 생각으로 '로스트비프' 피자 개봉박두요~!!!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에도 도미노피자가 알려주는 '놀라운 혜택'을 보면... 맛있고 저렴한 도미노 피자를 잘 선택했음을 느끼게 해준다는거! 맛도 중요한데 이런 할인혜택이 있으니 매력적일 수 밖에...



 박스를 개봉하자 모습을 드러낸 '도미노 로스트비프 피자'의 모습! 사진으로 '맛'을 표현하기 위해서... 이제 맛있는 사진을 몇장 연속으로 구경해보자! 맛있는 피자... 로스트비프 피자의 맛! 눈으로 즐겨보자~







  육즙이 살아있어 씹히는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로스트비프'가 한 조각에도 이렇게 많이 들어있다. 도미노 로스트비프를 보신 '피자 매니아' 어머니의 한 말씀... '이거 피자냐? 고기냐?... 맛있네~'



  지금 까지 눈으로 즐긴 예쁘고 맛있는 '도미노 로스트비프 피자' 였다면 이제 제대로 '맛'을 알아보자! 왜 배달음식계의 '맛집'으로 강추하는지...



  도미노 피자가 '맛집'인 이유... 맛이 있어서이다. 하지만, 맛만큼 중요한 것은 역시 '새로움'이 아닐까. 맛집은 '맛있는 맛' 또는 '익숙한 맛'때문에 인기를 얻는 것도 사실이지만... 어떤 사람이든지 쉽게 질리는게 바로 '맛'이다. 그런 점에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여 신제품을 쏟아낸다. 특히, '도미노 로스트비프 피자'처럼... 세계 여러나라의 '맛'을 살린 독특한 피자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와 특색있는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인 것이다.

[참고] 어떠세요? 입에 군침 도시나요? 그렇다면 여기를 눌러서 주문하시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