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뱅크에 출연한 한 여자가수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이 많다고 한다. 뮤직뱅크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을 보면 누군지 짐작이 가능하다.
2009년 5월에 발매한 라니(RANI)의 'The Mask'라는 앨범명처럼 가면을 쓰고 등장하는 여가수는 분명히 새롭다. 하지만 너무나 뻔하다. 이쯤해서 필자가 생각하는 라니는 바로....'장영란(영라니?)'이 아닐까 생각한다. 라니의 타이틀곡은 트로트로 쉽게 익숙한 리듬감뿐만 아니라 '뿔났어'라는 제목과 가사에서 느껴지듯 사회/경제적 어려움으로 사람들이 많이 느끼는 상처를 대변해준다.
은근히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제2의 장윤정'이라고 까지 불린다고 한다. (근데...제2의 XXX라고 불리면 인기얻기 어려운데....관련 포스트 : 제2의 XX, 여자 XX라고 불리면 왜 인기가 없을까?) 지난 금요일(2009년 6월 5일) 뮤직뱅크에서 그녀의 모습은 화려하고 궁금증을 불러오기 분명했다. 하지만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의문스럽긴하다.
앨범은 총 트랙 6개로 되어있다. 하지만...곡은 단 하나 '뿔났어'이다. 뿔났어 트로트,댄스,트로트+댄스버젼으로 수록되어있다.
아래에 링크를 걸어둔 뮤직비디오를 보면....한민관이 등장한다. 뮤직비디오에서 라니에게 스타가 되고 싶으면 가면을 쓰라고 하는데...ㅋ
포스트를 쓰면서 3번정도 들었는데...은근 중독성이 있긴 있네요^^ㅋ
여러분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