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연말연시를 앞두고 2013년 달력이 달랑 한장 남아있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은 물론이고, 친한 친구, 애인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약속이 많은 분들은 하루에도 2~3번의 약속이 잡힐 만큼 바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바로 매년 12월의 모습이다.


  크고 작은 모임과 약속이 잦아들면서 자연스럽게 늘어만 가는 것이 바로 '술자리'이다. 회사 회식만큼은 아니겠지만 친구나 지인과의 약속 자리에서도 가볍게 술잔을 기울이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 그러니 약속이 많아지는 만큼 술 마실 기회가 많아진다고 생각하면 된다.



  필자와 같은 직장인들은 술자리로 인해서 피로 회복은 커녕 숙취로 인해서 피로가 더욱 쌓여만 가기 때문에 12월을 돌이켜보면 그렇게 행복한 기억만 남지는 않았을지도 모른다.


  어쩔 수 없이 술자리를 참석해야 하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상쾌환'을 소개하려고 한다. 지금까지 '숙취해소'라고 하면 뜨거운 국물로 해장을 하거나, 마시는 음료 정도만 떠올렸을텐데... 큐원의 '상쾌환'은 휴대성이 강조된 '환(약재를 가루로 만들어 반죽하여 작고 둥글게 빚은 약)'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


  그럼 큐원의 '상쾌환'이 갖고 있는 특장점은 무엇이 있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12월 술자리'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회사 회식'일 것이다. 그만큼 직장인이라면 은근히 강요되는 술자리 문화에 부담감을 갖기 때문일 수도 있다. 하지만 연말연시에 끊임없는 모임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술자리'는 회사 회식보다 더 많은 부담이 될 수 도 있다.


  평소 술을 즐겨마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가족 모임에서 기준 좋게 마신 '와인' 한잔도 다음날 숙취로 인해서 고통을 느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자신의 상황에 맞춰 '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찾게 되는 다양한 숙취제거 방법 중 하나로 큐원에서 새롭게 선보인 '상쾌환'을 소개하려고 한다.




  우선, 다른 것보다 '상쾌환'이라는 이름(제품명)은 다른 숙취해소관련 제품보다 기억하기 쉬운데... 그만큼 '상쾌한 기분'을 의미하는 '상쾌환'이 갖는 장점일 것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상쾌환'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환(알약)'타입의 제품으로 지금까지 우리가 쉽게 생각했던 숙취해소 방법(마시는 액체 타입)과는 조금 다르다. 상쾌환이 갖고 있는 '환' 타입의 장점은 휴대성이 높고, 언제나 쉽게 복용이 가능하며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이 용이하다는 것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상쾌환 1박스(3g x 10포)의 크기도 작아서 회사나 가정에서 구입하여 보관이 쉽다. 박스 포장은 물론이고 1포 단위로 휴대 가능하므로 작은 크기(사이즈)의 장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큐원의 '상쾌환'은 음주 후는 물론이고 음주 전에도 미리 복용이 가능하다. 그만큼 상쾌환의 숙취해소 효과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음주 전과 음주 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앞에서 상쾌환이 갖고 있는 장점으로 언급했던 '휴대성'과 '가격'은 실제로 박스를 개봉하면 더욱 확실하게 느껴지게 된다.


  3g 단위로 낱개 포장된 하나가 1회 복용량으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상쾌환을 1박스 구입시 음주 전과 후에 복용하는 경우 최대 5명, 음주 전이나 후에 한번만 복용시 최대 10명까지 상쾌환이 이야기하는 '우리들의 숙취해소 비법'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그만큼 한 박스(팩) 구입시 회식, 접대, 모임에 참석한 많은 분들과 나눠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쾌환의 낱개 포장 모습이다. 동일한 제품이지만 3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보다 깔끔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상쾌환의 낱개 포장 뒷면을 살펴보면...


음주 30분전 물과 함께 드시고,

음주 후 하나 더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라는 안내(설명)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분들이 어쩔 수 없이 술자리에서 1~2잔의 술을 마시게 될 때 음주 30분 전 상쾌환을 복용하면 그만큼 다음 날 아침에 술로 인해서 겪게 되는 고통에서 깔끔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음주를 자주 하게 되는 직장인이나 영업맨(샐러리맨)들은 상쾌환이 휴대성 높은 12월의 필수 아이템(Must Have ITEM)'이 될 거라서 예상된다.






  가방은 물론이고, 작은 핸드백이나 파우치에도 상쾌환은 쉽고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지갑에 넣어도 쏙 들어가는 크기와 두께감으로 상쾌환은 남성 반지갑에도 휴대할 수 있는 숙취해소 비법인 셈이다.






  20개 남짓의 환 타입의 상쾌환은 누구나 쉽게 물과 함께 복용이 가능하다. 액체 타입이 아닌 만큼 포장 자체가 휴대성이 높아서 복용 역시 더욱 쉽게 느껴질 수 있다. (마시는 숙취해소제의 경우는 병을 휴대하고 다닌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으며, 술자리에서 병을 꺼내서 마신다는 것도 그렇게 쉽지는 않다. 그에 비해서 '환'타입인 상쾌환은 술자리에서도 손쉽게 복용할 수 있으니...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가능한 셈이다.)




  상쾌환은 '술자리'가 예정된 날... 약속 장소(술자리)를 향하기 전에 가볍게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쉽게 복용이 가능하지만 그 효과는 다음 날 아침을 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술자리를 하는 경우 단체(최대 10명까지 한 팩(박스)로 복용 가능)로 같이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일 것이다.




  숙취환(숙취해소환)인 큐원의 상쾌환은 필자와 같이 30대 직장인에게는 12월에 무엇보다 소중한 필수 아이템일 것이다. 특히, 비교적 값 비싼 가격의 숙취해소제를 복용하기 부담스럽게 생각했던 분들이라면 상쾌환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숙취해소 효과를 통해서 만족스러운 기분...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무엇보다 12월이라고 해서 '과도한 음주'를 삼가하고,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라는 문구를 자주 보면서 '적당한 음주'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나의 건강을 위해서 '숙취해소'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쾌환'과 같은 숙취해소환을 복용하는 것도 분명히 좋은 선택이며, 좋은 준비일 것이다.


*이 글은 해당 브랜드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