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 후 '육아'를 시작하게 되면 다양한 육아용품을 사용하게 된다. 물론, 출산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친척, 친구, 지인의 경험담을 들으며 출산준비물(육아용품)을 준비하게 된다. 하지만 경험도 중요하지만, 최신 정보를 얻으려고 얼만큼 엄마(아빠)가 노려하느냐에 따라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제품(육아용품)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같은 값이면 좋은 제품을... 가격의 차이가 있어도 기능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택하길 원할 것이다. 그런 점에서 이번 글에 소개할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육아 6개월 차의 부모가 추천하는 젖병이다. 육아 6개월이라고 하면 뭔가 '초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잘 생각해보면 육아를 시작해서 6개월~1년 정도가 가장 많이 젖병을 사용하는 기간인 만큼 젖병에 대해서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지금부터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을 소개해 본다.




  아벤트 젖병은 '필립스(PHILIPS)'의 육아 용품 브랜드인 '아벤트(AVENT)'에서 출시한 젖병이다. 필립스라고 하면 가장 먼저 가전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전자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떠올리겠지만, 필립스의 아벤트(AVENT) 브랜드는 다양한 육아 용품을 출시하고 있는 '전문 육아용품 브랜드'이다.


  우선, 부모 입장에서 '필립스(PHILIPS)'라는 브랜드의 익숙함과 거기서 출시한 '아벤트(AVENT)'라는 브랜드에 대한 믿음은 다른 브랜드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올 것이다.




  아벤트 젖병 가운데 이번 글에서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PHILIPS AVENT Natural Deco)'을 소개할 것이다. 가장 최근에 출시한 제품으로 '내추럴(Natural)' 젖병에 귀여운 캐릭터가 추가된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의 젖병이다. 


  젖병에 무슨 디자인을 따지냐고 반문할 수 있지만, (2시간에 1번 정도라고 할 때) 하루에 보통 10번 이상 수유를 하다보면 젖병을 자주 사용하게 된다. 그러다 보면 단순한 디자인보다는 귀여운 디자인이 부모에게도 기분 전환을 해주며, 아기(신생아) 역시 젖병에 관심을 갖는다. 그러니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기왕이면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의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이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체험한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은 260ml(9 oz) 크기로 보통 6개월 전후 아기에게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이다. 물론 아기가 먹는 분유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젖병 사이즈는 아이에 따라서 선택하면 된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두가지 컬러로 판매되는데, 보라색(핑크)과 초록색(파랑)으로 구분하여 판매된다.




  젖병 선택에 있어서 가장 우선시 되는 항목(선택 조건) 중 하나가 바로 'BPA(비스페놀A, Bisphenol A, 환경호르몬)'인데,  '0% BPA' 즉,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제품인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은 환경 호르몬에 민감한 부모님들이 선택하는 우선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을 박스에서 개봉해보았다. 260ml 사이즈의 젖병인 만큼 작은 크기는 아니지만, 자체 디자인만 놓고 보면 젖병 자체에 굴곡을 주어 귀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역시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아벤트 네추럴 데코'의 특징인 '귀여운 코끼리 디자인'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두가지 컬러 중 사진 속에는 '보라색의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의 코끼리 디자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분유를 탈 때, 자주 확인하는 것 중 하나가 젖병에 표시된 눈금(분유량 확인 눈금)이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은 20ml 단위로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분유량 조절이 쉽다. 


  예를 들어 필자가 구입한 XO 임페리얼 분유의 경우 분유용 숟가락(분유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계량스푼)이 하나에 40ml이므로 보통 20ml(반스푼),40ml(한스푼),60ml(하나반스푼),80ml(두스푼) 등 20/40ml 단위로 분유를 타게 된다. 그런데 젖병에서 30ml 단위로 표시된다면 그만큼 분유량을 맞추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이건 직접 사용해보면 눈금 표시가 지워지지 않고, 작은 단위로 나뉘어 있는 젖병이 좋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메뉴얼(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으며, 메뉴얼은 글(텍스트)뿐만 아니라 그림(이미지)로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을 사용하는 분들도 100% 기능 활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은 '엄마 가슴을 닮은 젖꼭지'가 특징적인 젖병으로 소개되는데[관련 글 바로가기]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꽃잎' 모양 컴포트 디자인이 젖꼭지 흡착과 함몰을 방지하여 아기들의 편안한 수유를 돕니다.


  아기가 젖병을 빨다보면 젖꼭지가 흡착(분유가 나오지 않을 만큼 붙어 버림)되어 분유 수유를 할 수 없게 될 때가 있다. 그런 것을 방지하는 것 역시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이 갖고 있는 기능인 것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숫자 '2'는 아기 성장에 맞게 5가지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아벤트 젖꼭지의 특징을 보여주는 것으로 사진 속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이 2단계 속도 조절 젖꼭지를 사용한 젖병이라는 것이다.


 


  아벤트 네추럴 데코 뿐만 아니라 아벤트 젖병을 구입시 박스(포장)에서 위와 같은 그림으로 젖꼭지의 분유 수유 속도를 확인 및 선택할 수 있다.




  3개월 이하의 신생아에게 사용하는 젖병을 선택(구입)하는 경우라면, 꼭 챙겨야 하는 기능이 바로 '배앓이 방지'이다.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은 '필립스 아벤트'만의 혁식적인 이중벨브를 통해 젖병 안으로 공기를 시켜 아이의 배앓이를 방지시켜준다.


  배앓이의 경우는 신생아(3개월 이하)때 많이 발생하며, 특히 저녁시간(오후 7시~오후11시)에 자주 발생한다. 1시간 내외로 아이가 아무 이유없이 우는 경우 초보 부모들은 병원까지 달려가는데... 배앓이의 경우는 특별한 조치 방법이 없으니 젖병 선택시 '배앓이 방지 기능'이 포함된 젖병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데코(디자인)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의 두가지 컬러(녹색, 보라)를 같이 사진에 담아보았다.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다가 새롭게 알게된 것이 바로 '필립스 아벤트 제품 호환성' 부분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필립스 아벤트 제품은 다양하게 호환이 가능하다. 물론, 사진에는 없지만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젖병 역시 호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그만큼 '필립스 아벤트'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면 다양하게 호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가 갖고 있는 기능적인 특징과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을 중심으로 개봉기 형식으로 소개했다. 젖병이라는 것이 직접 사용하면서 느끼는 체험의 부분이 중요한 만큼 직접 1주일 내외로 사용해 본 느낌을 다음 글에서 다시 한번 공유(소개)해보려고 한다.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 필립스 아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To be continued...

* 이 글은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체험단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