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기를 고를 때 무엇을 보세요?


위 질문은 이 글을 읽는 독자(네티즌)에게 던지는 질문이기도 하며, 필자가 청소기를 고를 때 스스로에게 묻는 말이기도 하다. 아무 생각없이 질문을 받았다면 누구나 상식적인 답변을 내놓을 것이다.


청소 잘 되는 청소기를 고릅니다!

청소기니까 '청소'가 잘 되어야겠죠!


틀린 이야기는 아니다. '청소기'라고 하는 제품의 존재 이유가 '청소'에 있기 때문에 맞고 틀리고를 떠나서 무조건 '청소기는 청소가 잘 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는 진리에 가깝다. 하지만 요즘 '명품 청소기' 또는 '추천 청소기'를 살펴보면 단순히 청소가 잘 되는 청소기는 아니다. 물론 청소가 잘 되는 청소기는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부분의 매력이 없이 획일화된 '청소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보통 우리가 '추천 청소기' 또는 '명품 청소기'라고 불리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멋진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을 갖고 있다.




그렇다! 수많은 청소기 제품 가운데 '청소도 잘 되고 내가 좋아할 수 있는 디자인에 편리한 사용성까지 갖춘 제품'이어야 우리는 '명품 청소기' 또는 '추천 청소기'라고 불리는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 역시 이런 부분에는 어떤 제품과 경쟁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가 갖고 있는 매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지금 바로 살펴보자!




개봉과 함께 시선을 사로 잡는 멋진 디자인!!!


지난 글('완벽한 청소를 도와주는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 개봉기')에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의 개봉기와 작동 원리를 소개했었다. 해당 글에서도 자세히 소개했지만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개봉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의 멋진 디자인은 단순히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한 '멋'에서 멈추지 않는다. 청소기라고 해서 창고나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 놓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에 위치시켜 놓아야 한다. 그 이유는 보다 청결한 생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주 그리고 쉽게 원하는 순간 청소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청소기 디자인이 갖고 있는 '멋' 역시 중요하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멋과 함께 사용성도 제공한다.




어디에 기대 놓을 필요 없이 혼자서 잘 서 있는 스탠드 기능은 물론이고, 청소기 전/후/측면에서 보이는 모습은 어딜 보아도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준다. 깔끔한 선 정리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누가 봐도 멋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쯤으로 보일 수 있다. 실제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사용하면서 기존 청소기와 달리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숨겨놓고 보관하기 보다는 보다 쉽게 시선이 가는 곳에 위치하여 자주 청소를 하는 것 역시 필자가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사용하면서 생긴 변화 중 하나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 홈페이지




복잡한 준비는 필요없다. 꺼내서 코드만 꼽으면 OK 편리한 사용성!!!


개봉기 작성 이후 약 2주 정도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가장 큰 변화는 청소가 쉽다는 것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통해서 청소가 쉬워진 이유는 두가지 부분인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편리한 사용성'이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청소기를 시선이 닿는 곳에 위치시켜도 된다. 기존 청소기와 다른 디자인도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수납시 보다 좁은 공간이 필요하게 도와주며, 디자인(외관)에서 느껴지는 느낌도 여느 청소기와 사뭇 다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위치시키는 장소가 변경되면서 보다 쉽게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꺼내서 청소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청소가 귀찮은 이유는 청소를 하려면 물건을 정리하고, 청소기를 꺼내서 이런 저런 준비를 해야 하는 등 청소 이전에 해야 하는 과정들이 많고 복잡하기 때문일 것이다. 만약 그런 이유로 청소를 귀찮게 생각했다면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이런 과정을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준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꺼내서 코드(전원선)만 연결하면 끝!


스탠드 방식이기 때문에 흡입구(헤드)를 분리할 필요도 없고, 본체와 손잡이를 분리할 필요도 없다. 그냥 세워놓았던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꺼내서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사용하면서 일반 진공청소기와 다른 것은 진공청소기의 경우 작은 물건들이 흡입되어 청소기 내부로 들어가서 청소 전에 물건 정리를 꼭 해야 했는데,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헤드에 브러시가 있어서 먼지나 이물질은 모아서 깨끗하게 청소하지만 물건은 브러시에 걸려서 청소기 내부로 흡입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별것 아닌 부분 같지만 생각보다 청소기를 사용하다보면 이런 상황이 자주 나오는데,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이런 상황에서 훨씬 더 편리함을 제공한다.




와이프에게 칭찬 받는 깨끗한 청소,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결혼을 하면 '청소'는 보통 남성들이 많이 한다. 이유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청소기를 보관하고 꺼내서 사용하는 과정 중 청소기의 무게가 있고, 청소란 과정이 어느 정도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유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아내분들이 남편분들에게 믿고 시킬 수 있는 일이 청소밖에 없다는 이야기도 자주 듣지만...)


아무튼 필자를 비롯한 30~40대 남성 분들이 청소를 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까다로운 아내에게 칭찬받는 것'이다. 열심히 청소를 했는데 '여기가 더럽다', '청소는 제대로 한거 맞냐?' 또는 '물걸레질 했냐?' 등 다양한 핀잔을 들으면 기분 좋은 남편은 하나도 없을 것이다. 그런 남편들에게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가장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는 청소기일 것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브러쉬를 통해서 먼지, 머리카락, 각종 이물질을 보다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모아서 흡입하고 동시에 물 청소를 할 수 있는 물걸레질과 물기를 닦아주는 브러쉬까지 작동하며 깨끗한 청소를 한번에 가능하게 해준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옛말이 있으니 우선 청소 상태는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로 청소하는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위 동영상은 작은 크기의 이물질(먼지)을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로 청소하는 동영상이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의 모습(디자인) 때문에 물청소에 강하지만, 일반 진공청소기보다 이물질을 모아서 청소하는데 부족한게 아닌지 걱정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위 동영상을 보면 물걸레질과 상관없이 작은 가루와 같은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청소라고 해서 매번 머리카락, 먼지, 작은 크기의 이물질만 흡입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진공청소기는 이것 밖에 할 수 없으니 나중에 따로 '물걸레질'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그에 비해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이 과정이 한번에 이루어진다. 위에 보이는 동영상은 물청소가 필요한 상태(바닥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에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는 모습이다.


보통 위 동영상과 같은 상황이라면 물걸레로 닦아 낸 후 진공청소기를 사용하거나, 진공청소기 사용 후 물걸레로 청소를 한다. 즉, 순서와 상관없이 두번 청소를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데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단 한번이면 완벽하게 청소를 완료한다!








아이가 없었을 때는 청소의 목적이 대부분 '먼지'이다. 하지만 아이가 생기고 육아란 것을 시작하면 '먼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청소가 필요하게 된다. 그 중 하나가 물이나 음료수를 쏟았을 때이다. 무엇인가를 들고 마시는 동작에 서툰 아이(0~3세 이하)를 둔 부모님들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마시던 물이나 음료수를 바닥에 쏟았을 때의 청소이다. 보통은 물걸레를 사용하지만 그 양이 많으면 그릇을 이용하거나 수 차례 걸레를 짜서 닦아야 한다. 하지만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는 이런 상황에서도 깔끔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바로 브러시가 물을 모아주고 액체까지 흡입해도 상관없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진공청소기로 생각할 수도 없는 청소 방법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없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이가 없어도 액체를 쏟아서 물걸레로 닦아야 하는 상황은 언제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다!


참고로 청소 후 물탱크 역시 손쉽게 분리하여 청소가 가능하다.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므로 진공청소기의 청소봉투를 구입하는 번거로움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위에 '편리함'이다. 위에 나열한 다양한 특징들은 이런 편리함을 주기 위한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의 특장점을 세분화하여 소개한 것뿐이며, 디자인, 사용성, 깨끗한 청소 능력 등은 모두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청소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중요한 요소들인 것이다.


어렵고 복잡하고 귀찮은 청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고 깨끗하게 할 수 있다면...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를 구입할 이유는 충분하지 않을까?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PHILIPS AquaTrio Pro)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