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뭐니 뭐니해도 가장 파급력이 있는 것은 역시 'TV(텔레비전)'이다. TV에서 소개되거나 TV에 모습을 드러낸 제품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것은 당연하다. MBC에서 방송되고 있는 일일 시트콤 '스탠바이'에 등장하는 peeps(핍스) 역시 궁금증과 함께 관심을 받기 시작한 가방 브랜드이다. (일일 시트콤 '스탠바이'에서 '태혜지shop'에 판매되고 있는 가방이 바로 peeps의 백팩이다)


  peeps(핍스)는 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잠깐씩 등장하고 있지만 스타일이 살아있는 디자인(모습)으로 잠깐이지만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요즘 스타일을 강조하는 남성용 백팩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분위기를 생각해보면 peeps(핍스)는 분명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 peeps(핍스)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peeps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른 것보다 'design for people'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가방만큼 일상생활에서 오랜 시간을 갖이 하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 생각이 든다. 그런 점을 생각해보면 가방 브랜드인 'peeps'가 이야기하는 '사람' 중심의 디자인은 충분히 매력적인 부분이다.


  또 이런 멋진 소개와 함께 하고 있는 peeps의 대표 제품들의 모습을 보면 스타일이 느껴지면서 패셔너블한 모습이 '지름신'을 부르기 충분하다. 특히, 요즘 각 진 사각형 백팩의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들과 클래식하지만 패셔너블한 느낌의 제품들은 peeps가 추구하는 디자인적인 철학과 함께 '구매 충동'을 불러준다.




  이런 관심과 궁금증을 갖고 peeps 쪽과 연락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얻었고, 이번 글에서는 peeps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unique backpack (navy)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비닐 팩 상태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한 peeps의 unique backpack의 모습이다. peeps 온라인 샵에서 모습을 확인했지만, 실물이 훨씬 근사하고 멋졌다.



  peeps의 다양한 제품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unique backpack이 최고의 인기를 얻는 이유는 간단하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절제된듯 보이는 모습에서 느껴지는 톡톡 튀는 매력'이 바로 peeps unique backpack이 인기 있는 이유이다.


  특히, 네이비(navy) 색상은 베이지 색상의 가죽 느낌의 소재가 포인트를 주고 있어 무난한듯 보이지만 다른 백팩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peeps unique backpack과 같이 각 진 '사각형 백팩'이 인기이다. 무엇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제대로 각이 진 모습은 흐트러짐이 없이 단단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남자다운 느낌을 전해준다. 


  가방만 놓고 봐도 '제대로 된 디자인'이라는 느낌을 받기 충분하다. 뭐랄까... 사진에서 '지름신'이 느껴진다고 할까?




  내부 수납공간 뿐만 아니라 측면에 있는 별도 주머니 형태의 수납 공간 역시 peeps unique backpack이 갖고 있는 장점이다.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가방은 보이는 것 즉,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어깨에서 느껴지는 착용감 즉, '기능성' 역시 무시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 그래서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실제로 지난 주말 'peeps unique backpack'을 착용하고 가까운 나들이를 다녀왔다.




 커다란 크기의 사각형 백팩을 원하는 남성들이라면 다소 크기가 큰 것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경우가 있다. peeps unique backpack은 제대로 각이 졌고, 제대로 크기 때문에 혹시 '내 몸에 안 어울리는게 아닐까?'라는 걱정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직접 peeps unique backpack을 착용한 느낌은 수납공간은 크지만 직접 착용했을 때는 크다는 느낌은 별루 안 느껴졌고, 대신 '패션 아이템'으로써 오히려 이런 가방의 디자인이 캐쥬얼하면서 스타일이 느껴지는 패션을 완성해주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남성들은 자신의 패션을 표현할 수 있는 '악세사리'가 그렇게 많지 않다. 기껏해야 옷, 신발, 벨트, 시계, 가방 정도? 남성의 패션을 책임지는 아이템(악세사리) 중 하나가 가방인데, 생각보다 가방이 차지하는 패션 느낌은 크다.


  peeps unique backpack은 클래식하지만 패셔너블한 모습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peeps unique backpack을 개인적으로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착용감'이다. 백팩을 사용하는 남성들의 경우는 대부분이 '수납 및 휴대성' 때문이다. 즉, 많은 것들을 백팩에 넣고 보고 편리하게 휴대하고 다니고 싶다는 것이다. 여기에 하나를 추가하자면... '그러면서도 패션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peeps unique backpack은 앞에서 이야기한 '패션 아이템' 뿐만 아니라 백팩을 착용했을 때 어깨와 등에 느껴지는 느낌이 '착 달라붙어서 편안하다'는 것이다. 그만큼 많은 짐을 수납해도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모습을 살펴보면 peeps unique backpack은 캐쥬얼에 너무 잘 어울리는 백팩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러면 이제 조금 더 자세히 '디테일한 모습'을 살펴보자!









  peeps unique backpack navy의 각 부분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추가적인 설명을 하지 않아도 가방 곳곳에서 느껴지는 디테일한 매력은 peeps unique backpack을 착용했을 때 왜 멋진 느낌을 전달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즉, 그만큼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제품이므로 멀리서 봐도 그 매력을 숨길 수 없게 된다는 것이다.




  필자가 선택한 peeps unique backpack navy(네이비)의 경우는 캐쥬얼에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쉽게 말해서 대학생이나 사복을 입고 출퇴근 하는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혹시 정장을 입고 백팩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peeps 홈페이지에서 블랙 색상의 가방을 추천한다.



  현재 peeps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peeps unique backpack(SPB302)는 총 4가지 색상이 제공되는데, 블랙 색상의 경우는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 


peeps 홈페이지 바로가기




  실제 peeps 가방을 착용하면서 느꼈던 특징은 '수납공간'이다. 디자인, 착용감의 경우는 가방을 착용하기 시작할 때부터 어느 정도 느끼고 예상을 했던 부분이지만, 수납공간은 직접 가방을 메고 다니면서 다양한 짐을 넣고 꺼내면서 '편리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peeps unique backpack은 측면에 주머니 형태의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정면에서 봤을 때) 좌측에는 하나로 긴 모양의 주머니가 1개, 우측에는 작은 크기의 주머니가 2개 마련되어 있다. 이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카메라 다리(삼각대)를 보관하거나 긴 모양의 짐을 수납할 수 있게 하는 것처럼 다양한 모양의 짐을 주머니에 맞춰서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느질 상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결고리 역시 peeps unique backpack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켜준다. 백팩에서 많이 사용되는 고리 중 하나의 사진이다. peeps unique backpack에서는 이 고리를 이용한 기능성은 물론이고, 실제 고리 자체를 밖에서 잘 보이지 않도록 숨기는 것은 기본이고 이 부분은 '톡톡튀는 패션'으로 승화시켜놓았다.




  지퍼 역시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을 만큼 잘 디자인되어 있다. 지퍼 색상만 보아도 지퍼를 선택할 때 가방 전체의 디자인을 고려했다는 생각이 든다.




  내부 수납공간 역시 따로 분리하여 노트북을 보관하는 것도 쉽고 안전하게 하였다.



  peeps 라는 브랜드가 현재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다. 하지만, peeps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느낀 느낌은 'peeps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통해서 점점 인기를 얻을 것 같다'는 점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TV를 통해서 브랜드를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제품이 갖고 있는 완성도이다.


  그런 점에서 peeps는 'unique backpack'을 통해서 백팩 구입자에게 '만족' 뿐만 아니라 '기쁨'을 제공한다. 그런 부분이 peeps unique backpack을 구입하고 나서 느끼는 느낌이다. 구입 전 뿐만 아니라 구입 후에도 만족을 주는 제품... 그런 제품이 바로 peeps였다.


* 위 제품은 peeps에서 '체험'을 위해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