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피서, 팥빙수, 태양....그리고 노출^^

뜨거운 날씨에 불쾌지수와 온도만 올라가는 요즘, 조금 더 시원하기 위해서 '노출'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 예전에는 '여성'분들만이 노출을 즐겼다고 한다면...요즘은 남녀 구분없이 반바지에 민소매(남자는 런닝 차림???) 차림을 한 분들이 눈에 자주 들어온다.

그런 날씨덕인지 전자제품들도 '시원하게'라는 모토를 품고... 쿨링시스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쿨링 시스템이라고 하면 전자제품 자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내려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말한다. 그런데 닌텐도의 유명 휴대용 게임기 'NDSi'가 쿨링 시스템 그 이상의 시원함(?)을 보여주는 제품(써드파티제품)이 있다고 한다.

바로.....NDSi의 누드 케이스이다.



시원스럽게(?) 노출한 NDSi의 모습(위 사진 참고)을 보면... 빈티가 나는 것도 사실이지만 (^^ㅋ) 노출의 가장 큰 효과인 "한눈에 쏘옥~!"들어오는 디자인은 확실하다.

 

 

보통의 '케이스'개념에서 벗어난 이 제품은 NDSi를 분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는 기존 케이스위에 덮어서 사용하는 방법이지만...이 누드 케이스는 분해를 해야 한다는 점에서 절대 프로만이 누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케이스에 분해용 드라이버가 포함되어있다고 함]

NDSi의 케이스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며...누드케이스를 적용했을때 보다 예쁘게 보여지기 위한 버튼과 LCD 케이스등이 제공된다.

만약 NDSi를 남과 다르게 벗겨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쯤 도전에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하지만 어디에서도 무엇인가를 벗겨낼때는 기술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분해하다가 잘못되어서 NDSi가 고장되면 A/S받기 어렵다는 사실을 꼭 생각하고 도전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