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WIRE라는 특수한 소재로 정말 가벼운 중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바로 NIKE의 줌 빅토리플러스 제품이다. 엄마가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에 좋은 운동화를 하나 사드리고 싶어서 인터넷을 찾다가 정한 제품이 바로 이것이다. 100G정도의 무게(아대2개정도)로 1시간 이상 걸으시는 엄마의 발에 부담이 적어지지 않을가 하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다. 원래 요즘 마사이족 신발인가? 그게 유명하다고 하는데...30만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유명도와 디자인이 별루라서 나이키로 선택하였다.
우먼스라는 이름처럼 여성용 신발로 줌빅토리플러스 제품은 색상이 하나이다. 남성용은 흰색에 파란색의 제품과, 검은색/흰색제품, 그리고 이제품 이렇게 세가지 색상인데 여성용은 한가지라서 고르는 노력(?)은 할 필요도 없었다. 좀 아쉬운게 바로 이부분이였다.
신발은 보통의 조깅화처럼 생긴 디자인로 특별히 좋고 나쁜 감정은 없었지만 FLYWIRE의 형광색 부분이 있어서 멋스럽긴 하였다. 그나마 그게 없으면...정말 너무 문안한 모습의 신발이다.
참~! IPOD과 연결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신발 밑창을 열어보니...역시나 구멍이 펑 뚤려져 있었다. 엄마가 발이 작으셔서(230mm) 신발 안쪽의 구멍을 찍으려 했는데...잘 안나왔다^^;;;;;
11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나이키를 구입하여 운동을 잘 할 수 있다면 결코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더구나 신는 사람이 그것을 통해서 기분이 더 좋다면 정말 저렴할 수도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이 운동화를 통해서 엄마가 조금이라도 더 건강해지실수 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