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장한 외모에 174cm의 키. 1986년생, 우리 나이라 23살? (정말 이 나이가 맞다면...정말 어리다. ) 이게 누구일까? 이렇게 하면 알기 힘들지만 이말을 하면...알 수 있을꺼라 믿는다.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 1위.

탤런트이자 모델인 이파니 이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1986년 1월22일생. 정말 23살 맞다면....내가 알기론 결혼도 했던걸로 아는데....궁금증에 인터넷에 이것저것 찾아본다.

2006년 9월 23일에 결혼했고, 6살 많은 남자라고 하는데....2006년이면 딱 21살이려나....만으로 하면 19아닌가? 나도 나이가 들었는지 이것저것 계산해보면 특별한 이야기 인거는 맞다. 물론, 2006년 9월에 결혼후 1년 6개월 만에 합의이혼도 하였다. 문제는 누드집에 대한 서로간에 의견차이라는거 같다. 물론, 젊은 나이에 플레이보이 모델선발대회에 나갈 끼(?)가 있을 정도인데 누드집은 별거 아닐 것이며....일반적인 남자들은 자기 여자가 그러는거는 절대절대(?) 이해 못하는 그럴 수 있을꺼다 생각한다.

나이가 어린데...참 힘든 생활을 하긴 했나보다^^;;;;

연예인을 별루 좋아하지 않는 나이지만...특이한 이력에 끌려서 관심을 갖었던 적이 있고....

오늘 이파니 관련 기사가 나와서 포스팅을 해보려한다.

 

2007년 이혼후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결혼을 했지만 2년 남짓의 결혼생활때문인지 아니면 나이때문인지 결혼후 아줌마티(?)가 나지는 않았다. 그러다 보니 아직도 세간의 관심을 받게되고...그래서 인가 오늘 기사에 억대모델계약 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슬렌더톤(홈쇼핑에 배 근육 만들어 준다고 하면서 배에 벨트같은 모양으로 착용하는 운동장비 관련 업체)이라는 세계적인 휘트니스 브랜드와 3억원에 모델 계약을 맺었다. 모델과 홍보이사라는 역활로 사업에 참혀할 예정이라고 한다. 지면 광고 촬영은 코요태 맴버인 빽가가 사진작가로 나선다고 한다.

(위 내용의 기사 제목이 "이파니, 3억원 모델계약..사진작가는 빽가" 이랬다. 근데 얼핏 보고 사진작가 뻑가? 이렇게 보고....얼마나 이쁘면 사진작가가 뻑갔을까? 하는 생각으로 클릭했다는^^;;;;;;;)




댓글